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Right Wing 스킨 3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벌써 한가위가 눈 앞에 다가왔습니다. 아직은 더운 감이 없지 않지만, 슬슬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킨 저장 기능도 추가되었고 계절도 바뀌었는데 블로그 새단장의 욕구가 마구 솟아나지 않으시나요?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스킨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블랙 & 화이트, 그리고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브라운 톤의 스킨으로 블로그를 새단장해보시기 바랍니다.


Right Wing 스킨 3종 오픈!

Right Wing 스킨의 가장 큰 특징은 본문 하단에 위치한 댓글과 트랙백 리스트가 해당 포스트의 바로 오른쪽 옆으로 이동했다는 점입니다. 글을 보면서 동시에 댓글과 트랙백이 몇개가 있는지, 어떤 내용이 있는지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 른쪽에 있었던 사이드바는 상단으로 이동하였으며, 총 4단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화살표를 클릭하여 사이드바를 펼치고 확인해보세요! (숨은 기능:  이번 스킨에는 'F' 를 누르면 사이드바 구성요소를 접었다 펼쳤다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새로운 스킨을 확인해보세요!

※ 스킨을 적용하려면?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스킨위자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Right Wing Skin (Brown)

Right Wing Skin (Black)

Right Wing Skin (White)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사이드바는 상단에, 댓글/트랙백은 오른쪽에 위치한 1단형 스킨
 - 색상 : 깔끔하고 세련된 White, Brown, Black 3종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59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WYSIWYG.CSS (글쓰기 스킨) : 새관리의 글쓰기 화면에서 동일 스킨을 제공합니다.
 - 스킨위자드 : 지원하지 않습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의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예쁜 스킨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