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TISTORY 관리 기본모드가 새관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번 새관리 기본모드 전환과 관련된 공지를 기억하시나요? 9월 18일 오전 티스토리 관리 화면이 새관리로 이동되도록 전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금까지 그래왔던것처럼 더 열심히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공지: http://notice.tistory.com/1124)


TISTORY 관리자 기본모드 전환 안내 (가이드블로그 이동)
  • 새로운 관리자의 주소로 본인의 블로그 주소 뒤, /admin을 붙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에서 '관리자' 버튼(또는 링크) 를 클릭 시 새관리로 이동합니다.
  • 블로그 관리자로 이동하는 단축키 'Q'를 누를 경우 새관리로 이동합니다.
  • 블로그 메뉴바에서 관리 또는 쓰기를 누를 경우 새관리도 이동합니다.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구관리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곧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글작성시 '발행' 선택시 자동으로 이올린으로 전송하던 형태에서,
    '이올린(Eolin)'을 포함하여 발행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 분들께서 아직 새관리에 적응이 되지 않았거나, 혹은 불편을 느끼시는 분이 있는 것 같아 기존의 구관리 부분은 남겨두고, 함께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전관리 (/owner 이하)' 로 유지할 예정입니다. 단, 구관리의 경우 일부 플러그인 종료 및 신규 오픈되는 기능 및 개선 업데이트 되지 않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08 티스토리 새관리의 일부 기능 오픈 및 추가적인 업데이트 작업이 주기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오며,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은 공지블로그를 통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새관리에 의견 보태기 (포럼 바로가기)
본인의 블로그 한정하지 않고 관리 시스템에서 수정 또는 개선되어야 하는 점들이 있다면 포럼에 내용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문의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새관리에서 에디터가 보이지 않는다구요? 뭔가 꼬여서 블로그가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 등 개인에 대한 수정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블로그주소, 사용브라우저, 대략의 원인과 불편한 점에 대해서 보내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 노력하고, 더 좋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티스토리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안내>

1. 일부 사용자 중 속도나 혹은 일부 기능등으로 인하여 구관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관리 화면을 디폴트로 구관리와 신관리를 선택 설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2. 속도와 관련된 부분은 별도로 프로젝트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개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tp://notice.tistory.com/1124 에서 최하단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