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위젯뱅크의 새로운 위젯들을 소개 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입니다.

블로그 디자인을 더 멋있게 꾸미고 다양한 기능들을 쏙쏙 뽑아 사용할 수 있는 위젯을 제공하고 있는 위젯뱅크에 새로운 위젯 식구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위젯은 시계, 달력과 같이 기본적인 정보를 드리는 위젯부터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위젯들입니다. 새로운 위젯을 보시고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아 보면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PM 위젯 (☞ 위젯 퍼가기)

2PM 멤버들의 다양한 안무 동작과 함께 현재 시각을 표시하는 시계가 들어 있는 위젯 입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HTML 소스 퍼가기를 이용하여 카페/홈페이지에도 위젯을 퍼갈 수 있습니다.

> 2PM 에 대한 정보 보기    > 2PM 팬카페 바로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 RSS 위젯 (☞ 위젯 퍼가기)

내 블로그를 구독하는 사람은 몇명이나 될까요? 한 RSS 구독자수 위젯은 내 블로그를 한 RSS로 구독하는 사람 수를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내 블로그의 인기를 측정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트폴리 위젯 (☞ 위젯 퍼가기)


블로그에 미술품 한 점 걸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아트폴리는 미술에 관심이 있고 미술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열린 장터 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예술의 향기를 느끼고 싶고, 작가의 예술세계와 공감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아트폴리의 위젯을 달아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렛츠리뷰 위젯 (☞ 위젯 퍼가기)


이글루스 렛츠리뷰와 함께하는 즐거운 문화소비!
리뷰도 작성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렛츠리뷰를 이제 위젯으로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블로그 운영의 재미가 한층 높아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오프믹스 위젯 3총사 (☞ 위젯 퍼가기)

온오프믹스에서 제공하는, 달력, 시계, 전광판 3종을 만나 보세요. 멋진 디자인과 함께하는 달력, 시계 기능과 온오프믹스 행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오프 행사관리는 이제 온오프믹스와 함께 해 보세요.



                           위젯뱅크 오픈이벤트는 진행중!

위젯뱅크 아직 안써보셨다고요? 티스토리에 간편하게 위젯도 달아보고, 위젯에 대한 소감과 사용후기를 트랙백으로 남겨 주시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내 블로그도 꾸미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앞으로도 추가 될 재미있는 위젯들을 기대 해 주시고, 위젯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함께 남겨 주시면 앞으로 위젯 업데이트 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젯과 함께 즐거운 블로그 만들어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