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블로거뉴스AD 3차 선정자 발표 및 4차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블로거뉴스AD 베타가 3차 선정자가 선정되었습니다. 블로거뉴스AD는 블로거뉴스로 기사를 송고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블로거들과 광고의 수익을 배분하는 모델로 AD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블로거뉴스AD의 4차 베타 사용자들을 선발하고 있사오니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 블로거뉴스AD 4차 참여 블로거 모집※

블로거뉴스AD 프로그램이란?

본 인의 블로그에 블로거뉴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게재한 뒤, 광고 노출 효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거뉴스 AD 광고 스크립트와 소재를 블로그 포스트 상단에 삽입하여 광고가 노출되어야 하며, 광고 노출 수와 블로거뉴스 활동지수를 종합적으로 산정해 수익을 배분받게 됩니다.

모집 대상 : 블로거뉴스에 활동 중인 분 (해당 광고 스크립트 적용 가능 블로그)
모집 기간 : [4차] 2008. 10. 21 ~ 11.20
자세히보기: http://bloggernews.media.daum.net/event/ad_beta/index.html

(안내)
기존 응모하셨던 분들 중 당첨이 되시지 않으신 분들은, 다음 회차에서 자동으로 후보로 등록됩니다.

이번 3차에 선정되신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입니다. 모두 축하해주시고, 궁금한 내용이나 베타에 선정되는 비법을 여쭤보는 것은 어떨까요? 앞으로 3,4차까지 베타 선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축하드리오며, 더욱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블로거뉴스AD 1차 선정리스트보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 블로거뉴스 플러그인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새로운 소식/기능 업그레이드] - (9/5) 블로거뉴스 플러그인 채널업그레이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