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In Deed 스킨 3종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새로운 스킨이 언제 나올까 많이 기다리셨죠? 넓은 공간에 자유롭게 이야기를 채워넣어갈 수 있는 스킨 3종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블랙, 화이트 그리고 베이지 스킨으로 블로그 분위기를 바꾸어보세요. 


In Deed 스킨 3종 오픈 (1단형)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n Deed 스킨은 1개의 글의 내용과 함께 포함된 글 제목, 카테고리, 태그, 작성일자, 작성자들의 이름을 왼쪽에서 한꺼번에 정리하여 보여주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글을 한 개씩 펼쳐보면서 조금 더 이동이 편리할 수 있도록 좌측에 페이징 기능을 두어 다음 페이지 등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본문의 가로 폭이 넓고 심플한 스타일에 1단형이이서 사진을 많이 찍거나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께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화면 상단에 위치한 사이드바는 평소에는 접혀져있다가 클릭을 통해 펼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로로 한 줄에 5개까지 총 2줄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새로운 스킨을 적용해보세요!


◆ 3가지 색상의 스킨을 지원합니다. 원하는 색상의 스킨을 선택하여 사용해보세요!

In Deed (Beige)

In Deed (Black)

In Deed (White)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사이드바는 상단에, 블로그 및 방문자 정보는 하단에 위치한 1단형 스킨
 - 색상 : 깔끔하고 세련된 White, Beige, Black 3종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68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스킨위자드 : 스킨위자드 편집을 지원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의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사이드바에서 한 줄에 5개 이상 삽입할 경우 디자인이 깨져보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새로운 스타일의 스킨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