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점검 안내

(12/5) 전체서비스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마도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 가장 당황스럽고 초조한 순간이 내 블로그에 가지 못할 때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더 건강하고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8년 12월 5일(금) 0시부터 8시간 동안 티스토리 전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정기 점검 작업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정기 점검'을 통하여 전체 블로그를 점검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여, 점검 작업을 실시하는 시간에는 블로그 접속이 되지 않사오니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티스토리 정기 점검 안내

작업 시간 : 2008년 12월 5일(금) 00:00 시 ~ 08:00 시 (약 8시간)
작업 내용
: 티스토리 전체 정기 점검
작업 범위 :
- 작업 시간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접속 일체 불가
- 티스토리 탑, 공지사항 접속 불가

※ 작업 시간은 작업 진행 사항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달도 채 남지 않은 다가오는 2009년에도 티스토리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정검을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불가피하게 점검시간이 긴점, 블로거 여러분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점검 이후 문제가 발생하거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포럼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한 빨리 작업을 마무리하여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정기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작업이 다소 지연되어 예정 시간보다 30분 늦은 08:30 경에 점검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