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SBS 고릴라 라디오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9월 말 위젯뱅크 서비스가 여러분께 처음 인사드린 후 많은 블로거분들께 위젯을 알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위젯을 제공하기 위해 2달의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위젯뱅크는 앞으로도 블로그, 카페 등 커뮤니티 서비스를 좀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위젯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환의 하나로 위젯뱅크는 현재 SBS의 라디오 방송을 위젯으로 즐길 수 있는 "SBS 고릴라 위젯"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완성도 있는 위젯을 위하여, 위젯을 먼저 사용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주실 "SBS 고릴라 위젯 베타테스터"를 모집하려 합니다. 위젯에 관심이 많은 분, 또는 멀리 해외에서 한국 라디오를 위젯으로 듣고 싶으신 분 등 블로거 분들의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베타테스터 모집 안내 

  - 기간 : 12월 4일 (목) ~ 12월 12일 (금)
  - 신청 방법 : 해당 공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와 " SBS 고릴라 위젯 베타테스트를 신청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선정 인원 : 60명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무작위 추첨)
  - 발표 : 12월 15일(월) 공지 블로그 

 
2. 베타테스터 활동 및 혜택 

 - 24시간 무료로 방송되는 새로운 음악,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는 SBS 파워FM, 러브FM 방송을 
   SBS 라디오 위젯을 통해 블로그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됩니다.  

 - 활동 기간 : 12월 중순 ~ 2월 중순(8주간 진행 예정)

 - 활동 내용 : SBS 라디오 웹위젯을 블로그에 적용 후 위젯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 제안 사항 등을
                      위젯뱅크 블로그 공지사항(추후 안내 예정)에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 혜택 : 누구보다 먼저 라디오 위젯을 블로그에서 직접 써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라디오 위젯을 적용하고 아낌없는 의견을 주신 분들께는 Daum 톡톡캘린더,
              티스토리 노트 세트 (30명), 2009 Daum 책상달력 + 다이어리 세트(20명)도 보내드리려 합니다.

좀 더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위젯을 위하여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위젯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많은 블로거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