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01/13] 신규 위젯 6종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어느덧 2009년 새해 1월의 1/3이 흘러갔습니다. 새해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지요? 2009년에도 유용하고 다양한 위젯을 소개해드리는 것이 Daum 위젯뱅크의 올해 목표라고 합니다. 그런 새해 목표 달성의 첫걸음인 새로운 위젯 6종을 힘차게 소개해 드립니다.


 

헬로 모토 시계 위젯 (☞ 위젯 퍼가기)
모토롤라 최신 기종 핸드폰들의 귀여운 애니메이션이 시계 위젯 안에!
헬로 모토 시계 위젯은 5초 간격으로 귀여운 '모토'들이 '커피 타임', '사우나', '병원', '결혼식' 등, 무궁무진한 테마의 애니메이션을  연출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시계로서의 유용성까지 갖춘 색다른 위젯입니다. 




뭉게구름 시계 위젯 (☞ 위젯 퍼가기)
파란 하늘 매니아들을 위한 시계 위젯!
디자인 탁상시계가 연상되는 깔끔하고 귀여운 시계 위젯 3형제 중 첫 위젯입니다. 낮과 밤 테마 배경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TISTORY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으로 선택하여 달아보세요!




오아시스 시계 위젯 (☞ 위젯 퍼가기)
강렬한 색상만큼 인상적인 시계 위젯으로 블로그를 꾸며보세요.
디자인 시계 시리즈 중 두번째 위젯입니다.이글이글한 시계 태양을 향해 표표히 걸어가는 낙타 한마리가 인상적인 시계 위젯입니다.  





겨울나무 시계 위젯 (☞ 위젯 퍼가기)
겨울의 심상 표현이 절묘한 위젯!
디자인 시계 시리즈 중 세번째 위젯입니다. 겨울꽃 가지에 올라앉은 파란 새가 귀여운 본 위제은 청록/보라 배경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치판 갤러리 위젯 (☞ 위젯 퍼가기)
라이브 캔버스 스케치판을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라이브 스케치판(sketchpan.com)이 여러분의 블로그 안으로 들어갑니다. 베스트판/드로잉판/애니메이션판/사용자 설장판 4가지 설정 포맷 아래 여러분의 스케치판 ID 그림 혹은 특정 태그와 관련된 그림을 전시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나만의 배너 위젯 (☞ 위젯 퍼가기)
여러분의 디자인, 여러분의 링크 배너를 블로그에 다실 수 있습니다.
배너 이미지 경로와 원하는 링크 주소 설정만으로 간단하게 완성하고 장착할 수 있는 배너 제작 위젯입니다. (배너 이미지 크기는 가로 166px X 세로 64px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가 크거나 작을 경우, 최적 사이즈로 강제 조정됩니다.)
 

※ 반드시 웹상에 이미지를 올리신후, 경로를 위젯설정란에 정확히 기입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컴퓨터 및 USB 등의 이미지 경로를 넣으시면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밖에 금주 내로 새로운 위젯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Daum 위젯뱅크의 위젯과 함께하는 즐거운 TISTORY 블로그 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