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1/21) 티스토리 검색결과 화면 업그레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혹시 블로그는 티스토리에서, 검색은 다른 포탈이나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시지 않으셨나요? 티스토리에서 더 풍성한 검색 결과를 위하여 통합검색 형으로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티스토리 홈에서도 티스토리 내의 검색은 물론, 더 많은 검색 결과를 원하실 경우 Daum 카페와 다른 블로그 서비스, 이미지, 동영상, 뉴스 등 다양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도 티스토리에서 해보세요! =)



   티스토리 검색결과 화면 변경 안내
 


'검색 결과 없음' 이제 그만~! 검색 결과가 풍성해졌습니다.

혹시 찾아보고 싶은 키워드로 검색했는데 '결과 없음'이 나와서 실망하셨었나요? 안타깝게도 아직 티스토리에 관련 글이 등록되지 않은 키워드라고 해도, Daum 카페나 블로그, 신지식은 물론 각종 이미지와 동영상, 책 정보까지 더욱 다양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검색 변경 전 / 후 모습 비교



티스토리의 궁금한 블로그를 검색해보세요~!

친하게 지내는 블로그, 궁금한 블로그가 있다면 티스토리 검색창에서 필명을 넣어 '000 블로그'로 검색하거나 블로그 주소나 이름으로 검색해보세요!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거나 공식 블로그인 경우 블로그 이미지와 함께 최근 작성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에서는 디렉토리별 랭킹을 비롯하여 주기적으로 첫화면 스크린샷을 기록해두오니, 혹시 내 블로그는 어떻게 기록되어있는지 찾아보세요! ^^)



이번 검색결과 업그레이드는 Daum검색과의 공동 작업을 통하여 Daum검색의 다양한 검색 결과와 함께,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내용만을 다시 구성하여 보여줄 수 있도록 재구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풍성하고 다양한 티스토리의 이야기들을 검색에서도 많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