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2/5) Simple X 신규 스킨 2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주에 이어 또 새로운 스킨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이제 입춘도 지나고, 두꺼운 코트 입고 나가는 것이 고민스러워질 정도로 날씨가 정말 포근해진 것 같습니다. 몇년만에 가장 포근한 2월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맞게 새로운 기분으로 블로그도 새단장해보면 어떨까요?^^


   Simple X 스킨 오픈 (1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Simple X 스킨은 이미지와 글자, 색상을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한 느낌이 돋보이는 심플한 스킨입니다. RSS 버튼이 타이틀 옆에 있어 눈에 띄며, 메뉴는 영문 대분자로 아이콘화 하였습니다. 총 4단까지 설정 가능한 사이드바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소에는 접혀있다가 화살표를 클릭하면 펼쳐집니다. 본문 가로 사이즈가 커서 전체적으로 넓고 시원해 보이며, 심플하기 때문에 사진을 주로 올리시는 분들께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Simple X (White)

Simple X (Gray)



< Simple X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본문이 중앙에, 사이드바가 상단에 위치한 1단형 스킨
 - 색상 : 흰색, 회색 총 2종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70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스킨위자드 : 스킨위자드 편집을 지원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과 파이어폭스 2, 3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혹시 직접 제작한 좋은 스킨이 있다면 티스토리 포럼을 통해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음에 또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