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2/18) Divergence 신규 스킨 3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지난 Simple X 스킨에 이어 새로운 1단형 스킨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이번 스킨은 800px이 넘는 넓은 가로폭을 지원하오니, 그동안 좁은 블로그가 답답하셨던 분들은 새로운 스킨도 적용해보시고 마음껏 글과 사진을 올려보세요~!^^



   Divergence 스킨 오픈 (1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Divergence 스킨은 3가지 색상의 조화와 심플한 멋이 느껴지는 1단형 스킨입니다. 가장 상단에는 블로그 프로필과 메뉴가 위치하며, 검색창은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줄의 사이드바는 상단과 하단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스킨위자드 편집을 지원하므로 제공된 스킨 구조에서 배경 이미지나 스타일을 원하는 대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 폭이 824px로 매우 넓은 편이어서 사진도 시원한 크기로 올릴 수 있습니다.


Brown

Dark

Mint



< Divergence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본문이 중앙에, 사이드바가 상/하단에 각각 위치한 1단형 스킨
 - 색상 : Dark, Brown, Mint 3종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824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스킨위자드 : 스킨위자드 편집을 지원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과 파이어폭스 2, 3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한동안 다시 추워졌다가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예쁜 스킨으로 찾아 뵐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 3단형 스킨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