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최악의 식량난! 케냐를 도와 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최근 아프리카 케냐는 계속된 가뭄과 작년 초 대선 개표조작 의혹을 둘러싼 유혈사태 등으로 농사에 차질을 빚으며, 식량부족 현상이 심화되어 4년전 대기근사태보다 더 심각한 식량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국민 3명 중 1명꼴인 1,000만명이 기아에 직면하여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한 케냐의 아이들과 난민들을 돕기 위하여 다음 아고라 청원방에 이에 대한 모금 청원이 올라오게 되었고, 현재 모금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 케냐 관련 기사 보기)

이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케냐의 난민들을 위해 여러분들께서 좀 더 모금에 참여하기 쉽도록 "Daum 하이픈" 에서 위젯을 제작하였습니다. 위젯을 달면 Daum이 여러분을 대신하여 1,000원을 모금에 대신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간단한 사랑 실천의 한 방법으로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면 어떨까요? 케냐의 어려운 상황도 알리고, 직접 모금을 통해 케냐의 난민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위젯 달고, 케냐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너무나 힘든 케냐의 아이들을 도와주세요.여러분의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아이들에게 소중한 한끼 식사가 마련 됩니다. 간단하게 위젯을 달면 Daum 이 여러분을 대신하여 1,000원을 기부하고, 위젯의 링크를 통해 더 많은 모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위의 많은 분들께 케냐의 어려운 사정도 알려주시고, 따뜻한 마음도 나눠주세요!

 ☞ "케냐를 도와요!" 위젯 퍼가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모금액은 (사)한국국제봉사기구에 전달하여 케냐의 긴급식량지원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호응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금 상세 안내 ---

* 진행 근거 : 사회적 공감대 실현
* 모금 효과 : 케냐의 긴급식량지원
* 모금액 전달 : (사)한국국제봉사기구
* 후원 문의 : 김은영 간사 (전화 0502-47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