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랜드로버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3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랜드로버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제한된 수량으로 모든 분들께 시승권과 경품 혜택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시승권에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기억에 남는 여행을 다녀오시기를 기원합니다. 랜드로버 백팩에 당첨되신 분들도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어 백팩에 담아 소풍을 가 보면 어떨까요?^^ 참여해주신 분들께서는 아래 당첨자 명단 및 수령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당첨을 축하 드립니다! (총 12명) ※


★ 랜드로버 차량 3박4일 시승권 - 2명

포코윙님 http://junseok081015.tistory.com 
yochael님 http://kimyochael.tistory.com 

차량 시승방법

12일(목)중 당첨되신 분들이 사용하시는 로그인 계정(이메일)로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어 성함과 통화 가능한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13일(금) 오후 1시까지 회신메일로 보내주시면 랜드로버코리아측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원하는 날짜(3월 13~16일 : Discovery3 / 27~30일 : Range Rover Sport)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차량을 인수하게 됩니다. 랜드로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랜드로버 백팩 + 열쇠고리 경품 세트 - 10명

드자이너김군님 http://blue2310.tistory.com 
시네마천국님 http://cine0083.tistory.com 
Slimer님 http://slimer.tistory.com 
Joa님 http://www.joalog.com 
ernesto Ernestito님 http://novision.tistory.com 
오삼공님
http://ohsy5300.tistory.com 
golfin님 http://golfin.tistory.com 
노피디님 http://nopdin.tistory.com 
제논~★님 http://zeanon.tistory.com 
우림아파트™님 http://haewon.name   

경품 수령 방법

12일(목)중 당첨되신 분들이 사용하시는 로그인 계정(이메일)로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어 성함과 통화 가능한 전화번호, 배송 받으실 주소를 회신메일로 보내주시면 랜드로버코리아측에서 개별적으로 배송 드릴 예정입니다. 백팩과 열쇠고리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이메일을 꼭 확인하시고, 특히 시승권에 당첨되신 분들의 경우 일정상 빠른 연락이 필요하오니 가급적 빠른 회신 부탁 드립니다.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때에는 휴지통도 꼭 확인해주세요!
- 13일(금) 오후 1시까지 회신이 오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되며 예비당첨자에게 경품이 넘어가오니 참고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화이트데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