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댓글/방명록 목록에서 바로 댓글달기 기능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를 왜 좋아하세요?"라고 물어보면, 많은 분들께서 "티스토리에서는 댓글을 달면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는 것 같아요. 그런 부분이 정감가고 보기 좋아요"라고 대답해주셨습니다. 오늘은 본인의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일일이 답글을 달아주시는 친절한 블로거 분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능을 준비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댓글 & 방명록 목록에서 '바로 답글쓰기' 기능 안내    

댓글과 방명록 목록에서 한꺼번에 내 블로그에 달린 댓글은 볼 수 있었지만, 바로 답글을 달 수는 없어서 불편하시지는 않았나요? 댓글목록에서 한꺼번에 보고 답글을 달기위해 이 포스트, 저 포스트 계속 페이지를 열고 닫고, 팝업을 띄우는 것이 불편하시지 않으셨나요? (댓글/방명록 목록에서 답글 달기 기능은 새관리자 모드에서만 지원됩니다.)

 
1. 댓글/방명록에서 답글쓰기 아이콘을 찾아보세요!



위에서 보시는 화면처럼 해당 블로그의 관리자 모드 > 글관리 (댓글 및 방명록) 에서 아래와 처럼 달린 답글을 달고 싶은 댓글 위에 살짝~ 마우스을 올려보세요! 아래 그림처럼 답글쓰기 아이콘이 나타시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바로 답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화면 이해하기 Tip]
- 머리말에 [답글] 로 표시된 글은, 댓글(1 Depth)에 작성된 답글(2 Depth)임을 나타낸 것입니다.  
- "by 닉네임" 은 답글(2 Depth)이 달린 댓글(1 Depth)을 작성한 블로거의 닉네임입니다.


2. 댓글에 답글을 써보세요!


바로 바로 댓글을 확인하면서, 답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답글을 작성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 포스트나 방명록에서 작성한 답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내가 쓴 글을 읽고 정성스레 남겨주는 댓글 한줄, 그리고 블로그 주인이 다시 남겨주는 답글이 블로그를 하는 것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에 큰 힘이 된다는 사실 아시죠? 조금 더 다정한 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티스토리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