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4/2) Life Stand 신규 스킨 2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길 걷는 옷차림도 가벼워져 봄이라는 느낌이 충만했던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요 근래 꽃샘 추위로 다시 추워진 것 같습니다. 꽃샘 추위를 느끼시는 블로거분들께 새로운 스킨 소식으로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드렸으면 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킨은 3단형으로 Sky Blue와 Red색상을 깔끔하게 표현한 2종입니다. 새로운 스킨을 적용해보시고 봄을 기다려보아요~!


   Life Stand 스킨 오픈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Life Stand 스킨은 봄 하늘을 연상케 하는 Sky blue 색상과 강렬한 색채의 Red 색상이 돋보이는 스킨입니다. 스킨 상단에는 블로그 메뉴와 검색창이 위치하고 있고, 2줄의 사이드바가 본문영역 좌측에 있습니다. Life Stand(Red) 좌측 상단에는 문자와 이미지가 어울린 멋진 로고도 보여집니다.


RED

Red

Skyblue


 
< Life Stand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사이드바 2줄이 본문 좌측에 위치한 3단형 스킨
 - 스타일 : skyblue, red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575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사이드바 영역 2단으로, 1단과 2단의 너비가 다릅니다.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195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과 파이어폭스 2, 3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아직 지나가지 않은 꽃샘 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 새로운 스킨으로 블로그 새단장을 해보세요.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금방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