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드리는 사랑의 쪽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샨새교입니다. :D

샨새교(티스토리 국문명) 여러분을 매일 만나고, 여러분이 남겨주신 러브레터를 읽으면서, 얼마나 여러분의 사랑이 큰 지 그 크기를 가늠할 수가 없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소중한 분들이 샨새교에는 절세미남미녀가 많다며 자랑을 늘어뜨려주시고, 또한 추천을 마다하지 않으셔서 낯부끄러울 정도랍니다. :)

오늘은 절 먼저 알아보고 반갑게 다가와 인사를 건네주시고, 또 매일같이 사진으로, 동영상으로, 정성들여 쓴 멋진 서사시로 러브레터를 남겨주시는 블로거 여러분께 꼭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부끄러워서, 그리고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몰라 미루다가 오늘을 빌어 러브레터 쪽지를 1통 보내드렸습니다. 모두 받으셨나요?

샨새교 역시 여러분을 오래 전부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 이미 눈치채고 계셨죠? 앞으로 우리 사랑하고 감사하는 마음 더욱 자주 표현하고 나누도록 노력해보아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스러워질,
샨새교 교주 올림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장난스럽게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해봅니다. 하지만 이 마음만은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 알고 계시죠? 오늘 저희가 드린 사랑고백처럼 오늘 하루는 나쁜 일들은 모두 싹~ 잊어버리고, 기분 좋고 가슴 설레는 멋진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잠깐! 혹시 보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자 센터로 가시면 저의 쪽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오늘이 지나면 보이지 않으니 4월 2일이 되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 )

그 동안 여러분이 티스토리에 전해주신 이야기 하나하나에 일일이 답변을 드리지 못하지만, 이야기들은 모두 귀담아 듣고 간직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여러분이 더 티스토리를 좋아하게 될 만한, 그리고 티스토리가 더 사랑스러워질 수 있도록 재미나고, 즐거운 일들을 계획 중입니다. 더 즐겁고 멋진 업데이트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즐겁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깜짝 이벤트]

오늘 받은 사랑의 쪽지를 보시고 해당 공지에 댓글 또는 트랙백을 달아주신 사랑스러운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께는 다른 멋진 친구분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초대장 3장을 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사랑스러운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단, 블로그주소가 없으면 초대장을 드릴 수 없으니, 꼭 블로그주소를 남겨주세요~! 또한 요즘 초대장 발급이 안되어서 안타까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 부분도 현재 고민중에 있습니다.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추가제보]
4월 1일 0시부터 티스토리에 샨선생님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미모의 스패머가 있는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하시는 것 같은데, 4월 2일 0시까지는 반드시 스팸을 막도록 하겠습니다! 필승!

[추가제보2]
정체가 알려지지 않은 문제의 스패머는 이미 지난해에도 사건을 터뜨렸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재까지 밝혀진 부분은 문제의 인물이 서울 근교에 은신하고 있다는 것 뿐인데요, http://notice.tistory.com/997 를 참고하셔서 은신처 파악 및 신변 확보에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