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4/1) 모바일 티스토리 iPod 최적화 지원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12월 모바일 티스토리의 시작을 알려드리고 오랜만에 안내드린 것 같습니다. 지난 3월 Sony 엑스페리아 대응에 이어 2009년 4월 1일자로 Daum 모바일 웹 서비스의 초기화면이 개편과 함께, 모바일 티스토리도 iPod Safari 최적화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일반 풀브라우징 모드로 제공되었던 화면을 보시느라 다소 답답함을 느끼셨을 분들도 계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 깔끔하게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티스토리를 iPod에서 확인해보세요!   


   iPod 최적화 지원 안내 (tistory.com/m)  

모바일 티스토리 첫화면 (http://www.tistory.com/m)과 모바일용 블로그 포스트 화면이 기존 Polaris 풀브라우징 폰에서 ipod으로 지원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iPod을 가지고 계시다면 오늘 모바일 티스토리탑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모바일 티스토리는 티스토리 탑을 비롯하여 개별로 확장하고자 작업중이오니, 이후의 업데이트도 계속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iPod과 동일한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아이콘 추가

모바일 티스토리 홈

개별 블로그 화면



  TIP   모바일 티스토리를 iPod를 브라우저에서 보시다가, '홈 화면에 추가' 기능을 이용하시면, 위 첫번째 이미지와 같이 예쁜 티스토리 로고 아이콘이 홈 화면에 표시 됩니다.




   모바일 Daum에서 티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모바일 Daum

모바일 Daum (http://m.daum.net) 에서 티스토리를 만나보세요!
4월 1일, Daum 첫화면의 개편 내용 중에서 Daum의 첫화면을 모바일 최적화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검색, 뉴스, 증권, 만화 등의 유용한 정보 이외에도 Daum의 모바일 첫화면에서 티스토리와 블로거뉴스의 이야기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아직 모바일 티스토리를 모르시거나, Daum 모바일 웹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들은 아래 '모바일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더 많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Daum 모바일 웹의 개편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구요? ☞자세히 보기
☞ 티스토리 모바일 풀브라우징 서비스가 궁금해요! ☞자세히 보기






현재 많은 단말기에서 최적화된 모바일 티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티스토리의 ipod 최적화에 이어,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모바일 블로깅을 즐길 수 있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공지※
[새로운 소식/기능 업그레이드] - 티스토리, 이제 모바일(/m)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