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7) 위젯뱅크 신규 위젯 4종 안내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카메라 하나 매고 여행 떠나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4월입니다. 여러분의 추억을 티스토리에 하나하나 담아보면 더욱 좋겠죠?^^  금주에도 위젯뱅크에서는 여러분의 블로깅을 더 즐겁게 해줄 위젯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위젯을 살펴 보시고, 맘에 드는 위젯을 콕 집어서,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2009 프로야구 위젯 (☞ 퍼가기)

 

드디어 2009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 되었습니다!

WBC 의 감동을 이어줄 다이나믹한 게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09 프로야구 위젯은 오늘,내일 있을 경기일정과 함께 다음문자중계 연결,전날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야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딱! 어울리는 위젯 아닐까요?   

 

 

 주간 띠별 운세보기 (☞ 퍼가기)

 
 
오늘 하루의 시작! 내 오늘 운세는 어떨까요?

띠로 알아보는 오늘의 운세 위젯을 사용해 보세요. 기분좋은 운세가 나온다면 하루를 더욱 기분좋게!

조심스러운 운세가 나온다면 더 신중한 하루를 시작해 볼수 있겠지요? 재미로 보는 주간 띠별 운세 위젯을 내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Digital Black Clock (☞ 퍼가기)

 

심플한 스타일의 멋진 시계를 소개 합니다. 스코어 카드가 넘어가듯이 착착 시,분,초 알림판이 넘어가는 스타일 있는 위젯을 여러분의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검정색 스킨의 위젯이어서 어떤 블로그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인터파크 모닝커피  (☞ 퍼가기)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을 소개 합니다! 

모닝커피 서비스는 단 하루, 한정된 수량의 상품을 최대한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여러분에게 쇼핑의 재미를 더해줄 위젯을 달아보고, 매일매일 새로운 쇼핑 찬스를 놓지지 마세요!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