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4/21] 새로운 위젯 7종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오랜만에 단비가 내린 한주의 시작 입니다. 덕분에 날씨가 조금 쌀쌀해 졌는데, 위젯뱅크에서 여러분과 함께 따뜻함과 즐거운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립니다.

금주에는 전세계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동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위젯들과 함께 지식공유하고 쌓아가는 위키백과 사전, 영어 완전정복을 위한 탭스 위젯등 다양한 위젯을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꼭 맞는 위젯을 선택하여 블로그에 담아보세요. 

 어린이 희망나눔! (☞ 위젯 퍼가기)

2009 Daum 하이픈의 어린이날 희망 캠페인 위젯 입니다. 난치병 어린이에게 희망을 나눠주세요!

지금도 많은 곳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난치병에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들이 모이면 웃음을 잃어버린 난치병 어린이 환자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작은 나눔 커다란 기적! 여러분의 정성을 기다립니다!

(위젯이 달릴 때마다 여러분을 대신해 Daum이 1,000원을 기부 합니다.) 

  

 

 TEPS 영어완전 정복 (☞ 퍼가기)

 

모르는 단어를 척척 찾아주는 영어사전과 재미있게 영어단어를 공부할 수 있는 영어게임 위젯! 

쉽고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물론, TEPS 일정관리까지 가능한 TEPS 영어완전정복 위젯입니다. (본인의 블로그 닉네임과 주소를 입력하시면 게임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PS 위젯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위젯도 사용하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 TEPS 위젯 이벤트 바로가기)

 

 

 체스 기보 뷰어 (☞ 퍼가기)

 

체스 거장들의 명경기를 살펴볼 수 있는 위젯 입니다. 

경기 목록을 클릭하면 체스 게임의 기보를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고, 다른 게임 버튼을 클릭하면 또다른 체스 명승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체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위젯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니세프 희망모금 (☞ 퍼가기)

 

유니세프에서 진행하는 블로거 희망 프로젝트!  

현재 전세계 수많은 어린이가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으며, 매년 사망하는 개발도상국의 5세 미만 어린이 920만 명 중 절반이상이 영양실조라는 원인으로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이런 어린이들을 위해 유니세프가 희망쇼핑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위젯을 통해 기부하신 분들에게는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드립니다.   

   

 

 

 유니세프 희망문자 (☞ 퍼가기)

 

이 지구상에는 모든 사람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식량이 있습니다. 모자란 것은 나눔입니다.  
유니세프의 새로운 켐페인 #2004 희망문자 위젯입니다. 문자를 통해 배고프고 목마른 전세계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지금 #2004로 희망문자를 보내주세요~! (문자 발송 시 2,000원이 기부됩니다.)  

 

 

 

 오늘의 성경말씀 (☞ 퍼가기)

 

지치고 힘든 날 힘을 보태줄 성경문구를 읽어보세요!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구절과 이전 구절의 성경문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대한성서회번역회의 번역 성경문구를 적용하였습니다.) 

 

 


 

 위키백과 지식상자 (☞ 퍼가기)

 

위키백과의 유익한 문서 내용을 간략하게 표시하여, 사용자에게 폭넓은 지식을 줄 수 있는 지식상자 위젯입니다. 설정된 용어를 시작으로 관련된 용어를 자동 탐색하여 지속적으로 표시합니다.

많은 분들과 지식을 나누고 함께 쌓아가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사용자 설정 
* 지연시간 : 표시하는 주제가 바뀌는 텀을 조절합니다 <초단위>
* 시작경로를 사용자 지정용어로 설정하였을 경우, 하단의 사용자 용어란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셔야 관련된 단어들에 대한 내용이 보입니다.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