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5/18) 새로운 위젯 5종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오랜만에 위젯뱅크에서 새로운 위젯 5종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예고 드린대로 금주에는 블로그를 통하여 간단하게 모임을 만들수 있는 위젯부터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위젯, 다양한 잡지의 기사들을 한번에 모아볼 수 있는 위젯등 실용성 있는 위젯을 소개하오니, 아래의 위젯들을 미리 보시고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My Blog Cafe (☞ 퍼가기)

 

My Blog Cafe는 블로그를 서로 연결해서 인터넷 까페를 만드는 새로운 개념의 블로그 위젯입니다.

블로그 까페의 회원들은 별도의 까페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블로그에 삽입된 My Blog Cafe 위젯을 통해서 회원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그들의 최근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My Blog Cafe는 까페에 참여한 블로그와 새글 업데이트 현황, 그들이 작성한 최근 포스트 목록, 회원들과 대화하기 위한 미니게시판 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My Blog Cafe는 Daum 카페와 다른, 위젯을 통해 블로그와 블로그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위젯 사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 보기  

 

 

 아고라 청원 위젯 ( ☞ 퍼가기 )

 

미디어다음 아고라에서 제공하는 청원 위젯입니다.  

관심 있는 아고라 청원을 블로그에 달아 많은 분들께 알려 주세요. Daum 아고라에서 위젯을 통해 알리고 싶은 청원을 선택한 후, URL 주소 끝의 ID값을 아래의 청원ID 입력란에 넣으면 선택한 청원이 위젯에 표시 됩니다.  



 

 

 Story Bus ( ☞ 퍼가기 )

 

혹시 애독하는 잡지가 있지 않으신가요? 다양한 분야의 전문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는 Story Bus 위젯을 소개해 드립니다. 

스크린, 행복이 가득한 집, 맨즈헬스 등 최신 국내 발행 잡지 중에서 에디터가 선별한 기사들을 매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위젯으로, 다양한 형태로 간단하게 잡지 기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명의 도용 방지 위젯 ( ☞ 퍼가기 )

 

잠깐!! 나도 모르게 내 주민번호가 사용된 적이 있는지 명의도용방지 위젯으로 지금 확인해 보세요! 내 주민번호의 인터넷 실명인증 누적 건수를 알려드리며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통해 가입된 사이트와 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젯에서 제공되는 인증 건수 조회는 무료이며 다운로드를 통한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최저가 쇼핑 위젯 ( ☞ 퍼가기 )

 

하루에 한가지만 최저가 상품을 소개하는 위젯입니다.  

위젯으로 오늘 판매중인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단, 기회는 오늘뿐이랍니다. 맘에 드는 상품이 진행중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고 알뜰 쇼핑 하세요~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