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내가 담은 하루가 역사가 된다! 블로그를 역사에 남겨요~! (e 하루 616 캠페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내 블로그가 역사의 한 페이지에 기록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정성 들여 쓴 글 하나 하나가 역사의 한 페이지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1년에 단 하루뿐인 e하루616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의 발전과 시대 변화에 따라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많은 변화가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 6월 16일, 여러분들의 모습을 e하루에 담아보세요! 

e하루616 캠페인은 우리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인터넷 라이프 역사를 기록하고 기억하기 위해, 다음세대제단이 2004년 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입니다.   ☞e하루616 캠페인 자세히 보기



 
  

나의 인터넷 하루 수집하기 - 6월 16일 단 하루만 참여 가능!

인터넷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이자, 소중한 추억이기도 합니다. 10년 전 인터넷의 모습을 지금 보면, 연결된 작은 추억들의 연결 고리들이 소소한 즐거움을 줍니다. 10년 후에도, e하루616를 통해 오늘의 인터넷 모습을 기억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릴거예요. 티스토리 블로그뿐만 아니라 자주 가는 카페나 사이트들도 함께 수집해 보시기 바랍니다. 


e하루616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2005년부터 수집되어온 인터넷의 하루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댓글 기사부터, 그 해를 달구었던 인기검색어까지 인터넷의 역사를 e하루 전시관에서 구경해보세요~! 놓치기 싫은, 기억속에 영원히 남았으면 하는 나의 인터넷 하루를 꼭 기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