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7/30 -8/20) 지도 이벤트에 대한 FAQ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위치 태그 기능 변경과 함께 진행된 맛집지도 만들기 이벤트 종료일이 이제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들 공유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tistory.com/event/mapevent2009/



[질문] 꼭 5가지 미션에 참여해야만 하나요?
5가지 정해진 주제에 참여하는 미션은 꼭 필수로 참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5가지 미션은 위치태그를 이용하신 글 중에서 해당 미션으로 글을 보내시거나, 혹은 주제에 맞게 새로 작성하여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5개의 미션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위치태그를 입력하여 '발행 글'을 10개이상 작성하신 모든 분들에게 영화예매권을 드립니다.


[질문] 꼭 맛집 리뷰만 써야하나요?
위치태그를 입력한 뒤 '발행 글'을 보내는 이벤트의 경우 반드시 맛집이 아니더라도 해당 위치와 관련된 리뷰라면 가능합니다. 즉, 다녀오신 가게나 장소에 대한 리뷰로 여행기라던지, 맛집 소개라던지, 혹은 사진을 촬영한 장소라던지 등등으로 다양하게 위치 태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고, 느끼고, 체험하신 내용으로 생생한 여행 리뷰, 맛집 리뷰, 출사 리뷰 등을 작성해보세요!

[질문] Daum지도에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현재 여러분들이 위치태그 (즉,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좌표 데이타)을 입력한 뒤, 발행을 누르면 'Daum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 자주 가는 곳이나 혹은 내가 자주가는 곳 주변의 맛집이나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예) 홍대 주변의 맛집 보기 (클릭!)

이 외에도 곧 Daum지도에서 검색부터 다양한 맛집 정보와 블로거 여러분들의 맛집, 여행 정보들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의] 위치태그를 입력한 뒤, '발행글'이 10개가 되어야 합니다.
중간 점검을 한 결과 많은 분들이 작성하신 글들이 10개에 조금 못미친 7개, 8개, 9개 작성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혹은 위치태그를 입력하셨지만 '발행'을 하지 않으신 분들도 많으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위의 조건을 잘 보시고, 이벤트 기간까지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타까운 분들이 없도록 마지막 화이팅해주세요!


버그 신고는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몇 가지 회원 여러분들의 PC 환경이나 다른 스크립트들의 충돌 등의 다양한 이유로 위치 태그 이용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증상을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