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8/21) 신규 위젯 6종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많은 블로거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위젯 3종 세트를 소개 합니다.
김연아선수, 원더걸스 멤버들이 사용하고 있는 트위터와 지드레곤,2NE1 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투데이, 그리고 미니로그 까지 마이크로 블로그 위젯 3종을 여러분께 소개 합니다. 140자의 짧은 문장으로 가볍게 즐기는 재미있는 서비스들을 내 블로그 에서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프로야구 위젯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로야구 LIVE SE 와 세이라디오 위젯, 채팅 위젯등 여러분의 블로그에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위젯을 소개하오니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위젯을 마음껏 퍼가 보세요! 

 

 트위터 위젯 (☞ 퍼가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의 원조~ 트위터 위젯입니다.

원더걸스, 김연아 선수등이 트위터를 사용하게 되면서 많이 소개가 되었었죠. 많은 유명인사들의 트위터 RSS를 구독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내 블로그, 티스토리 등에 달아 놓으면 더 유용하겠죠? 트위터를 함께 사용하고 계신 티스토리 유저라면 필수 위젯 입니다.

 

    

 

 me2day 위젯 (☞ 퍼가기)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인 미투데이의 블로그용 위젯입니다. 

미투데이의 최근 글을 방문자들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쿨한 미투데이 위젯을 사용해 보세요.

 (자신의 미투데이 ID를 설정창에 꼭 입력하세요!)  

 

 

    

 

 미니로그 위젯 (☞ 퍼가기)

 

내 블로그 속의 또 하나의 작은 블로그!

내 블로그에 미니로그 위젯을 설치하여 휴대폰으로 글을 등록해보세요. 블로그와는 또 다른 나만의 일상블로그가 됩니다. 미니로그 위젯은 마이크로블로그 "미니로그"의 글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내가 작성한 글을 볼 수 있는 "내 미니로그"와 미니로그 이용자의 글을 볼 수 있는 "광장" 이 있습니다.

    

 

 

 프로야구 LIVE SE (☞ 퍼가기)

 

뜨거운 막판 순위다툼이 계속 되는 2009 프로야구! 내가 응원하는 팀을 설정하고, 내팀의 오늘경기정보와 일정,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젯입니다.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열혈 야구 매니아라면 필수! 

       

 

 SAY RADIO (☞ 퍼가기)

 

내 블로그에서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세이라디오 위젯입니다. 여러분의 방송을 블로그,카페에서 쉽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블로그를 여러분의 음성으로 특별하게 꾸며보세요. (직접주소 입력을 하시면 원하시는 방송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송국의 URL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Gagalive 채팅 위젯 (☞ 퍼가기)

 
 

실시간 채팅 위젯. 빠르고 쉬운 채팅. 가가라이브 채팅 위젯 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안정적인 채팅서비스인 가가라이브 위젯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접속한 방문자와 바로 채팅을 해 보세요.  

▶ 하단의 채팅방 이름을 입력하여 정상적으로 채팅 이용이 가능합니다.

▶ 채팅방 이름이 겹칠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중복 가능성이 적은 이름을 입력하여  퍼가시기 바랍니다. 보안 채팅 개설과 관련하여서는 아래의 FAQ를 참고 해 주세요.  

☞ Gagalive 채팅위젯 FAQ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