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Windows Live 메신저에서 내 블로그 소식을 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담당자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S의 라이브 메신저를 통하여 여러분들의 블로그 소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블로그에 글도 올리고 메신저를 통해서 친구들에게 나의 업데이트 소식도 알릴 수 있는 따끈따끈한 기능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라이브 메신저에 제 블로그를 등록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Live 프로필에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 한번으로 내 블로그에서 글을 쓰면 바로 그 소식을 내 메신저 친구들에게 메신저 하단의 '따끈따끈 소식 (What's New)'를 통해 전해집니다!




   라이브 메신저에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하는 법
 


① 먼저 라이브 프로필을 방문해주세요! (http://profile.live.com)

Liv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프로필 서비스로 이동하신 뒤, Live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좌측 하단에서 블로그를 등록할 수 있는 [웹 사이트 활동 (Web Activity)] 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 아래의 추가 링크를 누르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추가 가능한 서비스 'TISTORY' 를 선택하세요!

위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와 같이 국내외의 개인 플랫폼 서비스들의 활동 내용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상단에 보여지는 'TISTORY'를 선택하신 뒤,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작성한 뒤, 추가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 지금 내 블로그 바로 등록하기)





③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메신저에서 확인해보세요!

추가를 완료하고 나면 좌측에 보이는 메신저 화면과 같이, 메신저 하단 영역에서 친구들의 소식을 전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잠깐1) 티스토리 블로그의 업데이트 소식은 RSS 공개옵션에 따르기 때문에 발행 이상으로 설정하신 분은 발행 글 이상만 '따끈따끈 소식'으로 전해집니다!

잠깐2) 내 블로그를 등록했는데, 내 업데이트 소식이 내 메신저에서 보이지 않는다구요? '따끈따끈 소식'은 친구들의 업데이트 소식을 보는 영역으로 본인의 업데이트 내용은 본인에게는 보이지 않고, 본인이 블로그 지정시 설정한 친구들에게만 보이오니, 잊지마세요! (전체 업데이트 소식은 Live프로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MS Windows Live 공식 블로그 : http://mswindowslive.tistory.com
※ 지금 바로 내 블로그 등록하기 : http://profile.live.com/WebActivities/Add.aspx?AppID=1275168869%20



[이벤트] 프로필에 블로그도 등록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메신저에서 지금 바로 블로그를 등록하고, 메신저 녹돌이와 친구도 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응모방법
1. 티스토리 블로그를 내 프로필에 등록해주세요! (등록하러가기)
2. Live 녹돌이와 메신저 친구가 되어주세요! ( windowslivelove@live.co.kr)

  • 이벤트 기간 : 2009년 9월 14일 ~ 10월 14일 한달간
  • 당첨자 발표 : 2009년 10월 21일 (메신저 친구에게 쪽지로 당첨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준비한 선물 : 1만원 문화상품권 30명, 녹돌이 교통카드 20명

※ 주의사항 : 위 이벤트는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무관하며,
    이벤트 진행 및 결과 발표와 선물 배송은 마이크로소프트社에서 진행합니다. 



지금 바로 내 블로그를 Live 메신저에 등록해 보면 어떨까요? 친구들과 블로그를 통해서 나의 소식을 듣고, 알려주는 기능이오니,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등록은 웹페이지나 메신저 '따끈따끈 소식' 옆의 설정 아이콘을 통하여 설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