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0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TISTORY 고유의 행사로 자리매김한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이 4돌을 맞았습니다. 올해에도 TISTORY 블로거의, 블로거에 의한, 블로거를 위한 2010년을 완성하고자 합니다. 블로그 속에 꼭꼭 담아 두었던 사진을 응모해 주세요. TISTORY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빛나는 추억을 2010년으로 초대합니다.


☞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 바로가기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 참여 안내  

※ 응모 기간    : 09년 11월 2일(월)~09년 11월 22일(일) (3주간) 
※ 선정작 발표 : 09년 11월 26일(목)  
응모 자격    : TISTORY 블로거라면 누구나 (해외 거주자 포함)

※ 응모 방법
1) 직접 찍은 사진을 TISTORY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여러분이 직접 찍은 사진을 TISTORY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풍경, 사물, 동물, 인물 등 어떤 주제의 사진도 좋습니다. (단 인물 사진은 초상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합니다.) 

2) 태그에 "티스토리달력2010"과 "계절명"을 넣어주세요. (태그 예: 티스토리달력2010, 가을)
- "티스토리달력2010" 태그를 달아야 본 사진 공모전에 정상 응모됩니다.
-  올려주신 사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명을 함께 태그로 달아주시면 사진 심사가 더욱 용이합니다. 
 

3) 포스팅 공개 여부를 "공개" 혹은 "발행"으로 저장하면 응모 완료!
포스팅 글을 공개, 혹은 발행으로 저장하셔야 정상 응모됩니다.


[주의!]
- 반드시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타인 작품으로 응모시 선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팀 블로그 응모시 경품 및 달력 배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블로그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작품 선정 및 경품 내역  

2010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의 작품 선정 및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응모작 중, 응모 계절에 잘 어울리는 열 두 사진을 TISTORY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합니다.  
- 열 두 작품으로 선정된 분들께 MSI 넷북 WIND NB U100 Lite를 드립니다
- 본 공모전에 응모하신 블로거 중 추첨을 통해 1,000분께 TISTORY 2010년 탁상 달력을 드립니다. 

* MSI 넷북 WIND NB U100 Lite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선정자 부담입니다.
 

 


   공모전 관련 Q&A  

Q. 예전에 올린 사진으로 공모전에 응모해도 되나요?
A.
 물론입니다. 기존에 올린 사진/포스팅에 태그("티스토리달력2010, 계절명")를 달고 등록 일자를 갱신 및 공개/발행하여 주시면 정상 응모 됩니다.


Q. 응모 사진은 작아도 상관 없나요? 

A. 블로그에 올려 응모하는 사진 이미지는 작아도 상관 없습니다. 그러나 열 두 선정작으로 뽑히신 경우, 충분한 크기의 원본 이미지가 있어야 달력 제작 및 인쇄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1인당 작품 응모 제한 갯수가 있나요?
A. 응모에는 갯수 제한이 없으며 작품 선정은 1인 1작의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Q. 정상적으로 태그를 달고 공개/발행 했는데도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이 안 보여요!
A1.
TISTORY 본인 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에는 정상 응모 되어도 이벤트 페이지에는 이미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을 마쳐주십시오.
▷ [tistory.com 탑 페이지] >> [로그인] >> [정보수정] >> [본인 인증(주민등록번호 및 실명 입력)] 
    (본인 인증 메뉴가 보이지 않으면 이미 예전에 인증을 마치신 경우입니다.)

A2. 본인 인증이 완료된 상태라도, 서버 상태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 반영까지 1분에서 수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응모 이미지가 BMP 혹은 Animated GIF 파일일 경우 섬네일 생성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3. 어뷰징 방지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갯수는 3시간 내 최근 5개까지 입니다. 


Q. 역대 TISTORY 탁상 달력 선정작을 볼 수 있을까요?
A. 다음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09년 선정작
2008년 선정작
2007년 선정작


Q. 저는 사진을 잘 못 찍는데 참여해야 할까요?
A. 물론입니다! 본 공모전의 목적은 여러분의 TISTORY 블로그 속에  깃든 추억과 사진을 공유하는 과정 자체 입니다. 아울러 사진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분 중 1,000명께 TISTORY 블로거의 특권! TISTORY 달력을 보내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이 직접 만드는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응모전에 TISTORY 블로거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