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1/12) 메일 발송(초대장 등) 장애 사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9년 11월 11일(수) 오전부터 초대장 또는 각종 안내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는 티스토리에 이용되는 메일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것으로, 아래의 시간 동안 초대장 발송이나 아이디변경, 비밀번호 찾기 등을 이용하신 분은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 티스토리 메일 발송(초대장 등) 장애  

- 발생시간 : 2009년 11월 11일 (수) 오전 11시경 ~ 12일 (목) 오전 9시
- 장애범위 : 티스토리 초대장 발송 및 수신, 아이디 변경/비밀번호 찾기에 이용되는 메일 수신
- 장애원인 : e-mail 발송 시스템의 일시적 기능 정지

- 초대장을 보냈으나 상대방이 정상적으로 받지 못한 경우 관리화면의 [환경설정 > 초대관리]의 초대 목록에서 해당 목록을 선택하여 취소한 후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초대취소 시 소진된 초대장은 다시 충전됩니다.) 
- 아이디 변경, 비밀번호 찾기 안내 메일이 발송되지 않았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화 후에도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빠르게 공지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리며, 갑작스러운 장애로 인하여 불편을 느꼈을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동일한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