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2009년 우수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2009년 우수블로거를 소개하기 전에 늘 변함없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블로그 서비스와 블로거로 아름다운 동행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2009년에도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의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 때로는 슬프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들려주셨습니다. 그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인연을 맺기도 하고, 전시회를 하거나, 행사를 하거나, 여러가지 멋진 결과로 이어지기도 하는 등 좋은 소식을 들을 때마다 저희도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즐거움과 감사의 마음으로 2009년 한 해 좋은 활동으로 티스토리를 빛내주신 우수블로그 300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워낙 열심히 활동하시는 멋진 블로거들이 많아 올해는 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정 인원을 늘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정과정은 보다 고민스러웠습니다. 또한 선정하는 과정 동안 다시 한번 티스토리 블로그들을 살펴보며 여러분의 정성과 애정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새 해에도 많은 분들을 소개하고 감사의 인사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09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로 선정되신 분들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009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을 만나보시고, 축하의 인사도 남겨보세요~!:)

# 우수블로그 선정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이나 방명록, 트랙백과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15가지 정도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평가 기준 및 가중치는 내부 기준이므로 별도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3회 이상 우수블로그로 선정된 경우 Best of Best로 등록됩니다.


☞ 2009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 바로가기



 

   우수 블로거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1) 티스토리 2009 우수 블로거 블로그 배지

언제 봐도 자랑스러운 우수 블로그 배지! 블로그에 달고 싶었던 분들 많으시죠? 2009년 우수블로거를 위한 배지도 새로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배지는 플러그인으로 제공됩니니다. 관리자의 플러그인 목록 > 꾸미기에서 2009 우수블로그 배지를 적용하면 됩니다.)


(2) Daum 검색스페셜 등록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 이름으로 검색하면 프로필 이미지와 블로그 이름, 주소, 최근 작성된 글 목록까지 검색 결과 가장 상단에서 바로 표시해드립니다. 블로그를 홍보하실 때 "검색창에서 OOO를 검색해보세요!" 하고 이야기해보세요!

※ 일정에 따라 일괄 적용 후 안내 예정


(3) 블로그 명함 / 도메인 1년 이용쿠폰 (둘 중 택1)


명함 : 오프라인에서 활동하실 때 쉽게 블로그를 소개할 수 있도록 명함을 제작해드립니다! 명함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이름과 주소, 닉네임,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가 들어갑니다! (올해엔 더 심플한 디자인으로 준비 중입니다! )

도메인 이용권 : 2차 도메인을 구입하실 수 있는 가비아 도메인 1년 이용 쿠폰을 드립니다! 이미 명함을 가지고 있으시거나 독립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도메인 이용권 쿠폰을 이용하세요! (유효기간 : 6개월)

※ 배송 정보를 입력하실 때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4)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얼마 전 진행되었던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을 통해 공들여 만들어진 티스토리 달력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내년 달력엔 내 사진도!" 하는 다짐도 해보시고, 책상 위에 놓여진 달력을 보며  다가오는 해에도 티스토리와 함께 해 주세요! :)


(5) 닉네임과 블로그주소가 새겨진 다이어리

새해를 시작할 때 늘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 아무래도 다이어리겠죠? 한 해 계획적이고 알차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한 다이어리에 우수 블로그 여러분의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를 새겨드립니다. 일정을 관리하고 외출하실 때, 언제 어디든 다함께 하세요~



팀 블로그, 기업/공식 블로그의 경우 개인선물 대신 팀원분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물로 변경하여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별도로 발송되는 안내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우수블로그 Best of Best 12 소개  

어느덧 3번째를 맞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티스토리가 태어난 순간부터 역사를 함께 만들듯 꾸준히 티스토리로 활동해주셔서 3회 연속 우수블로그로 선정된 분들이 무려 12분이나 계십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특별히 소개합니다. :)


 ▶ 신어지님http://differenttastes.tistory.com  
 ▶ 페니웨이™님http://pennyway.net
 ▶ 김주완, 김훤주님http://100in.tistory.com
 ▶ Yasu님http://yasui.kr
 ▶ 썬도그님http://photohistory.tistory.com
 ▶ 무진군님http://www.mujinism.com
 ▶ 사야까님http://sayaka.tistory.com
 ▶ 맨큐님http://pustith.tistory.com
 ▶ 에코님http://echoya.com
 ▶ 마루[maru]님http://www.designlog.org
 ▶ Zet님http://bloggertip.com 
 ▶ j4blog님http://j4blog.tistory.com

위 분들께는 우수블로거에게 드리는 기본혜택과 함께 Best of Best 블로그 배지, 그리고 별도로 준비한 선물을 함께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늘 블로그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티스토리를 아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눈부신 활동 부탁드립니다! 
 

우수블로그 선정 및 혜택 관련 안내

- 우수 블로그 기념 배지 배포 및 개별 안내 메일 발송은 금일(24일) 중 완료될 예정입니다.
   (안내 메일은 블로그 소유자의 로그인 아이디로 발송됩니다.)

- 선물 배송을 위해 배송지 정보와 선택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러 가기)
   기간 : ~ 2009년 12월 31일까지 (입력하지 않은 경우 배송이 취소되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검색 스페셜은 적용 후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우수 블로그 리스트에서 이미지는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주세요. :)


우수 블로그로 선정된 분들께는 티스토리에서 주최하는 행사나 이벤트가 있을 경우 좀 더 많은 기회를 드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부탁 드립니다! 또한 올 해 아쉽게 선정되신 모든 분들도 축하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