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Surrounded 신규 스킨(2단형) 2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10년 첫 스킨을 어떤 스킨으로 업데이트할까 고민하다가, 깔끔한 형태의 스킨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올해 유난히 많이 내리던 눈처럼 깨끗한 느낌이 나는 스킨입니다. Surrounded 스킨을 시작으로 2010년에도 다양하고 멋진 스킨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당 스킨을 가지고 다운을 받아 티스토리 내에서 수정하여 이용하시거나,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상상력으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2010년 1월 새로운 스킨으로 블로그를 새단장 해보세요!



   Surrounded 스킨 (2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Surrounded 스킨은 2단형 스킨으로 이름처럼 본문 좌측과 상단, 하단에 사이드바가 둘러싸듯이 제공됩니다. 감성적인 느낌의 스카이 블루와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 두가지로 제공됩니다. 깔끔한 폰트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사이드바가 많은 블로그를 심플하게 정리하기 좋은 스킨입니다.


              
     


                                            Sky blue                                                   white


Surrounded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사이드바가 본문의 좌, 상, 하에 위치한 2단형 스킨
 - 스타일 : sky blue, white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하지 않음.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733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160px
 - 특징 : 위젯뱅크의 위젯 삽입시(위젯 166px) 최적화 되지 않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16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새로운 스킨으로 블로그를 꾸며보세요. 다음에도 더 멋진 스킨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