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큰 기능 업데이트가 없었던 티스토리에게 많이 서운하셨죠?  2010년에는 여러분들이 좋은 소식으로 왁자지껄한 티스토리가 되도록 많은 계획들을 준비하였습니다. 그 첫 번째 좋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화면 꾸미기" 

여러분들께서는 블로그의 첫 화면을 어떻게 설정하시나요? 대부분의 블로거가 첫 화면을 포스트가 보여지도록 설정하시는 것 같습니다. 첫 화면을 꾸미기 위해서 테터데스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는 첫 화면을 위해서 HTML을 수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테터데스크로 꾸민 첫 화면에 만족하지 못하셨거나, HTML 수정이 어려워 첫화면 꾸미기를 포기했던 분들이 쉽게 첫 화면을 꾸밀 수 있도록 "첫화면 꾸미기" 기능을 준비하였습니다. "첫화면 꾸미기"는 테터데스크보다 더 많은 아이템과 레이아웃 구성, 다양한 글 설정 옵션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꾸미기 기능입니다.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새로운 기능을 베타 테스터에게 선보이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지원하시고, 우수 테스터로 선정되시어 상품도 함께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베타 테스터 모집 안내]

베타 테스터 활동 일정이 조금 지연되어, 모집 일정을 연장하였습니다.
3월 14일 (일) 까지 모집하며, 자격 요건은 3월 14일을 기준으로 선발합니다.


-모집기간 :
3월 2일 (화) ~ 3월 10일 (수)
   14일 (일)

-발표일자 : 3월 12일 (금)  16일 (화)
-활동기간 : 3월중 2주간 활동 (활동 기간은 베타테스터 발표시 함께 공지)
-모집인원 : 100명




[활동 및 혜택]
-베타 테스터 미션 :
(1) 첫화면 꾸미기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내 블로그 첫화면 꾸미기
(2) 2개의 미션을 수행하여 경품 혜택에 참여 (베타 테스터 발표 시 상세 미션 내용 함께 공지)


-베타테스터 혜택
  • 최우수 베타테스터 : 넷북 1명
  • 우수 베타테스터 : 아이리버 e북 e스토리 1명
  • 미션별 우수 베타테스터 : 외장하드, 블루투스 헤드셋 등 총 8명  

     * 우수한 활동을 해주신 베타테스터 30분께는 이후 진행될 티스토리 간담회에 초대해드립니다.


[신청 방법]
-베타 테스터 응모 자격
(1)티스토리에 가입한지 3개월 이상인 블로그
(2)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작성한 글이 50개 이상인 블로그 (펌글 및 간단한 링크 모음은 제외)
※ 1~2번을 모두 만족하는 블로그

-응모 방법
(1) 아래의 응모주제들로 블로그에 글을 작성
(2) 작성된 글을 이 공지글에 트랙백 보내기 (트랙백 주소 : http://notice.tistory.com/trackback/1478 )

-베타 테스터 응모글 주제

  •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가장 불편했던 기능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버젼) 필수 입력!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들은, 마음에 쏘~옥 드는 기능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베타 테스터에 지원하셔서, 아낌없는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게 너무 많은 티스토리입니다. 티스토리 여러분들이 즐거워 하실 기능들을 하나 둘씩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타 테스터 신청 FAQ>

1. HTML을 어느정도 알아야만 첫화면을 꾸밀수 있지 않나요?
테터데스크는 어느정도 HTML를 알아야만 이쁜 첫화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베타테스터를 모집하는 첫화면 꾸미기는 HTML을 전혀 모르시더라도 아름다운(?) 첫화면을 손 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2. 베타 테스터 응모 자격의 기준 날짜는 언제인가요?
자격조건의 기준 날짜는,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이 마감되는 3월 14일입니다. 3월 14일을 기준으로 하면, 2009년 12월 14일 이전에 가입하셨고, 응모하신 블로그의 게시글이 3월 14일에 50개 이상이면 응모자격에 해당됩니다.

3. 데이터 복원으로 테스트 블로그를 만든후 응모해도 되나요?
테스트 블로그는 베타 테스터로 선발하지 않습니다. 현재 이용하시는 블로그에서 미션을 수행해야만, 더 다양한 조건에서의 미션 수행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