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그 두번째 미션! [2차 미션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1차 미션에서 테스터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열정은 티스토리 운영진들을 모두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레 작성해주신 미션 글들을 보면서, 평가가 매우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빠른 제보에 힘입어 버그 수정과 기능 개선을 위한 협의들로 담당자들이 기분 좋게 바빠지고 있답니다.^^1차 미션을 수행해 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인 2차 미션과, T-타임 초대자를 발표해드립니다~!


2차 미션 - 나는 티스토리 첫화면 디자이너!  

2차 미션 주제
다양한 블로그 주제에 맞는 첫화면 꾸미기을 꾸며보고, 컨셉이나 디자인요소를 설명해주세요!

2차 미션 기간 : 3월 23일(화) ~ 3월 30일(화) 24:00

미션을 종료합니다! 클베 기간 동안 주신 의견들 정말 감사합니다. 4월중 오픈을 목표로 후속작업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수 테스터는 4월 6일에 발표됩니다^^


참여 방법
(1) 블로그 관리 > 스킨 > 첫화면 꾸미기에서 "첫화면 설정"을 사용으로 체크하여 사용
(2) 작성하신 미션글을 해당 공지글로 트랙백 보내기
(3) 사용중 발견되는 버그는 글이나 댓글로 계속 제보해주세요~!

미션 글 예제
(1) 영화,리뷰,책,여행,IT,일상,TV...다양한 블로그 주제에 맞는 첫화면을 제안해주세요!

     주제에 따라 어떤 아이템으로 구성하면 좋을지 첫화면을 제안하시고, 꾸민 화면을 캡처하여 글에 삽입
(2) 컨셉이나, 사용 아이템, TIP 등을 설명
     제안한 첫화면의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꾸미면서 발견하게된 사용TIP 도 알려주세요!
 
 


"T-타임" 초대자를 발표합니다!  

시 간 :
3월 27일(토) 오후 4시 
장 소 :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사옥 5층  (☞ 지도 보기

1차 미션에서 T-타임을 신청해주신 분들을 모두 초대합니다! ( ☞T-타임이란? )
27일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베타테스터중 아직 T-타임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께 추가 참여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참여가 가능하신 베타 테스터께서는 댓글 남겨주세요~!   추가 초대신청을 25일 13시 40분을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FAQ 와 업데이트 내역 확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