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MyEolin 플러그인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회원 여러분들께 갑자기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2월부터 이올린과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었던  My Eolin 플러그인이 My Eolin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플러그인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MyEolin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셨던 분들께 갑작스러운 종료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MyEolin 플러그인은 MyEolin 서비스가 종료되는 4월 15일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종료일까지는 플러그인 사용이 가능하나, 종료일 이후에는 플러그인 목록에서 삭제되며, 사이드바에 노출된 MyEolin 관련 기능들도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꼭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MyEolin 플러그인 종료일 : 4월 15일(목) 종료완료


안녕하세요, 이올린 서비스 사용자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MyEolin 회원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올린이 제공하고 있는있는 서비스 중, 회원 관련 서비스 (즉 MyEolin 서비스) 가 4월 15일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회원 가입과 관련된 부분, 즉 MyEolin 서비스가 종료되는 것이며, 기존의 글 발행 서비스,서비스, 태그 추천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등 회원가입과 관련되지 않은 부분은 종료되지 않습니다.
  
  •  Eolin.com 홈페이지에서 회원 정보 및 회원 가입  관련된 부분은 모두 종료됩니다. 신규회원 가입은 본 공지 이후 조만간 중단될 예정입니다.
  • 북마크 서비스: 북마크 서비스는 중단되며, 기존에 저장한 북마크 데이터는 대부분의 브라우저가 지원하는 Netscape bookmark html file로 백업될 예정입니다.
  • MyEolin 플러그인: MyEolin 플러그인을 적용한 경우, 블로그 사이드바 등에 최신글, 인기글 형태로 글 목록이 출력되었으나,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해당 내용이 출력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출처 : http://blog.eolin.com/25


그동안 MyEolin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오며, 사용에 혼란이 없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