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Magazine 스킨 (3단형)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매번 스킨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스킨에 대한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서 배포 공지에 달리는 여러분들의 댓글을 기다리게 됩니다. 지난번 업데이트 이후 3단형 스킨 업데이트가 오랫동안 되지 않았다고 하셔서 이번엔 3단형 스킨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Magazine 스킨은 이름처럼 카테고리별 새로운 뉴스 포스팅을 올리기에 좋은 스킨입니다.

   Magazine 스킨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Magazine 스킨은 3단형 스킨으로, 본문 좌우측에 카테고리와 사이드바가 세로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특히 좌측의 카테고리는 좁고 심플한 형태로 제공되고 있어서 카테고리가 한눈에 보기 좋게 정렬됩니다. 상단의 메뉴는 파란색 얇은 바로 제공되어 시원하고 깔끔하며, 날짜와 통계가 표시되고 있어 웹진같은 느낌을 줍니다.


 
< Magazine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우측에 사이드바가 위치하는 3단형 스킨
 - 스타일 : 1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570 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좌측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가로 96 px, 세로 96 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특징 :
좌측 사이드바와 본문 사이에 글 보관함이, 일자별로 세로로 나열됨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Magazine 스킨에 새로운 기사와 리뷰를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