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yozm 남아공 월드컵 통신원 모집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벌써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한달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4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전세계인들의 축제, 월드컵의 생생한 열기를 직접 체험하고 싶지 않으세요? 현대 자동차에서 단 7명께 특별한 기회를 드립니다. 14박 15일간 남아공에서 한국 예선전 3경기를 모두 관람하고 남아공 특급 투어를 즐기며 현지의 생생한 현장을 yozm에 올릴 꿈의 통신원이 될 단 한번의 기회!  현대 자동차의 "웰컴투남아공" 월드컵 현지 통신원 모집 행사에 응모하세요. 블로그로 응모하신 분들께 특별 가산점이 부가된다고 하니, TISTORY 블로거라면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개요]

1. 이벤트 응모기간: 5월 21일까지
2. 월드컵 통신원 선발 인원: 7명
3. 월드컵 통신원 발표: 5월 28일
4. 월드컵 통신원 활동기간: 6월 10일~6월 24일(15일간)  

* 모든 부대비용은 현대자동차가 부담합니다.
* 위 내용은 현대자동차와 남아공 현지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월드컵 통신원은 현대자동차와 Daum의 내부 기준에 의해 공정하게 선발됩니다.
* 본 경품은 타인 양도할 수 없으며, 선발된 통신원에게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있을 시 선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 

1. 여러분이 최고의 월드컵 통신원인 이유를 글과 사진등을 활용하여 TISTORY에 자유로이 작성
2. http://yozm.daum.net/app/event/worldcup 을 방문, 작성한 포스팅 주소와 함께 간단한 코멘트 넣고 올리면 OK!   

[이런 점에 주의해주세요]

* yozm에 먼저 가입되어야 정상 응모 가능합니다. (☞ yozm 가입은 이쪽에

현대자동차 yozm 월드컵 통신원 모집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