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인터파크 책 정보첨부 플러그인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태풍이 지나고 나니 어느새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느껴지네요. 책 읽기 좋은 가을, 블로거 여러분은 어떤 책을 읽으시는지 궁금합니다. 감명 깊은 책의 리뷰를 남기거나, 다른 분들께 책을 추천할 때 책 구매금액이 적립금으로 쌓이는 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인터파크 책 정보첨부 플러그인


    인터파크 책 정보첨부 플러그인은 티스토리 관리 > 플러그인 > 글쓰기 항목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정시 인터파크 북피니언에서 제공하는 인증키(API Key)를 넣으시면, 첨부된 정보를 통해 도서가 판매되었을 경우, 판매 금액의 3 %를 인터파크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인증키가 없더라고 정보 첨부 기능은 사용하실 수 있으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점 주의해주세요!

    1. 인증키 발급받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북피니언 API Key 발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단, 기존 북피니언 회원에게만 인증키가 발급되므로 가입이 필요합니다.

    2. 발급받으신 인증키를 입력창에 넣어으신 후 플러그일을 활성화해주세요. 인증키가 유효하지 않을 경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실 수 없습니다.

    3. 인증키가 없을 경우 빈칸으로 남겨두시고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시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글쓰기 화면의 정보첨부 영역에 인터파크 도서가 나타납니다. 도서 정보 첨부 창을 열어 원하는 도서를 검색한 후 글쓰기 화면에 첨부하시면 됩니다.

    <기본형>

    향수
    국내도서>소설
    저자 : 파트리크 쥐스킨트(Patrick Suskind) / 강명순역
    출판 : 열린책들 2000.08.15
    상세보기
     
    <한줄형>

    좀머씨 이야기 (양장)파트리크 쥐스킨트(Patrick Suskind)
    상세보기


    ※ 적립된 금액은 인터파크도서 [북피니언]에서 마이북피니언>관리>기본관리>고맙습니다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북피니언 바로가기 >

    인터파크 도서 첨부 플러그인과 함께 풍성한 가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