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리뷰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지난 9월 오픈한 인터파크 도서정보 첨부 플러그인을 사용해주시는 블로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책읽는 계절 가을에, 인터파크와 함께 책 리뷰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인터파크 도서정보를 첨부하여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고, 푸짐한 상품과 3% 수익 쉐어의 기쁨도 누리세요!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리뷰, 드라마가 말하다 > 리뷰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11월 1일 ~ 11월 30일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아래에 소개된 드라마 관련 도서 10종 중 1권을 읽은 후, 트랙백 주소를 넣어 리뷰를 남겨주세요. 드라마 관련 책을 읽으면서, 그때 그 드라마를 다시 한 번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도서 중 1권을 선택한다.
2. 글쓰기 화면에서 인터파크 플러그인으로 책 정보를 첨부한다.
3. 리뷰를 쓰고, 트랙백 주소를 넣어 글을 저장한다.

트랙백 주소 : http://book.interpark.com/blog/tr/kytack1/1736179
* 위의 트랙백 주소를 넣으셔야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 이벤트 경품

최우수리뷰상  : 비스킷 1대 (1명)
우수리뷰상       :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10만원권 (2명)
장려리뷰상       :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5만원권 (4명)
인기리뷰상       :  경품도서 (50명)
참가상             :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3천원권 (100 명)  


※ 주의사항

1. 500자 미만의 리뷰는 이벤트 참여가 제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자는 당첨자 선정 시 가산점이 부과됩니다.
3. 이벤트 기간 내 새로 작성된 리뷰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4. 당첨자 발표 후 글자수 미달/ 이벤트 기간 외 응모/ 응모 후 삭제 등 당첨 취소 사유 발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다음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플러그인 설치 이벤트
 

내 블로그에 도서 정보를 첨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신다구요?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인터파크 도서 정보를 내 마음대로 블로그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플러그인 설치한 모든 분들께 경품을 드리니,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기간 : 11월 1일 ~ 11월 30일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내 블로그 관리> 플러그인 설정에서 인터파크 책정보 첨부 플러그인을 설정해주세요.

이벤트 경품

참가자 전원에서 인터파크 도서 5 % 할인 쿠폰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100 명에게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3천원권) 을 드립니다.

※ 주의사항

1. 플러그인 설정시 인터파크 북피니언에서 제공하는 인증키(API Key)를 넣으시면, 첨부된 정보를 통해 도서가 판매되었을 경우, 판매금액의 3%를 인터파크 i-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2. 인증키가 없을 경우, 빈칸으로 남겨두시고 플러그인을 활성화 하시면 도서 정보 첨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 발생시 i-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플러그인을 설치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인증키 첨부 유무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4.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이벤트 기간 외 플러그인 설치 / 응모 후 삭제 등 당첨 취소 사유 발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다음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