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내 블로그 글을 tv팟 이야기로 발행하면, 선물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Daum tv팟 이야기 섹션에서 이야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티스토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동영상이 들어간 블로그 글을 댓글로 남기시면, 상품 뿐 아니라 내가 쓴 글이 tv팟 이야기 섹션에 소개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 동안 티스토리에만 아껴둔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주세요~!


▶아.이.들 바로가기

 

아껴둔 이야기, 들려주세요!  

응모 기간: 2010년 11월 8일(월) ~ 12월 7일(화)
당첨 발표: 2010년 12월 14일 (화)
상품 안내: 1등 HD 캠코더 1명 / 2등 아이팟 터치 4세대 2명 / 3등 10만원 상품권 5명

응모 방법
Step1
정해진 주제 or 자유주제를 택한다
Step2 Daum tv팟 동영상을 1개 이상 포함하여 블로그에 포스팅한다.
          (Daum tv팟의 동영상 또는 직접 촬영한 동영상 업로드 응모)
Step3 작성한 글의 url을 tv팟 이야기 응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다.
          (단, 과거에 작성했던 포스팅으로도 응모 가능하며, 신규 작성한 글에 가산점 부여)


응모 주제
맛집·요리, 생활노하우, 여행, 유명인, 국내외 축제, 자동차, 엄친아&딸, 출퇴근, 라이벌

Daum tv팟 이야기 예제>
   - 여자의 착각편 
   - 라면에 꼭 넣어먹는 것은? 
   - 태풍 온 출근길 
   - 천재 뮤지션 송착식


이벤트 안내
-동영상은, 직접 촬영한 동영상 또는 Daum tv팟에서 검색한 동영상 관계없이 응모
-응모하신 글중 일부는, 편집 후 tv팟 이야기로 소개될 수 있습니다. (당첨과 무관)
-Daum tv팟 이야기 성격에 맞는 글을 많이 올려주실 수록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중복응모 가능)
-당첨된 분들은 추후 필진모집 시 우선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에 숨겨진 추억들을 하나씩 꺼내 듯, 그 동안의 글들을 읽어보시면서... 또는 새로운 글을 올리면서 행복했던 추억들을 공유해주세요~!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