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LIFE ON AWARDS 2010, 최고의 티스토리를 뽑아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어느새 2010년의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천안함이나 연평도 사건과 같은 가슴 아픈 이슈와, 아이폰4, 소셜 네트워크 등 뜨거웠던 IT 소식, 여자축구의 약진과 수퍼스타K 신드롬 등 2010년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한해동안 보고 들었거나 블로그, 게시판을 통해 접한 많은 이야기 중에서 어떤 것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한 해동안 온라인에서의 활동으로 많은 분들께 감동과 행복, 그리고 웃음을 주었던 2010년을 대표할 만한 분들을 뽑는 Daum LIFE ON AWARDS 2010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 해동안 우리들의 생활을 가장 즐겁게 변화시켜준 네티즌과 컨텐츠를을 직접 뽑아주세요 !! 여러분의 투표마다 100원씩, 총 1억원의 기부금이 전국방방곡곡 소외가정에게 전달됩니다.



※ 진행일정

온라인투표 (2010.12.2~22) > 수상자발표 (2010.12.29) > 시상식 (2011.1.13)

※ 시상부문

UCC부문 : tv팟/영화리뷰/미즈쿡/미즈넷/텔존/지식/증권고수
커뮤니티 부문 : 요즘/카페/블로그/티스토리
올해의 컨텐츠 부문 : 올해의 뮤직/올해의 영화/ 올해의 책
view 부문 : 라이프/문화연예/IT과학/스포츠/경제/시사/특별상/대상

※ 시상정보

시상일정 : 1월 13일(목) 양제엘타워 오후 5시
시상내역 : 최종 부문별 수상자 -100만원 상금, 트로피
               최종 부문별 후보자 - 특별 상품


※ 참여방법

각 부문별로 1명의 후보를 선택하신 후 투표하기 버튼을 눌려주세요!
티스토리 부문도 진행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주세요!!   티스토리 투표하기>

한 해의 이슈를 돌아보고, 소외된 가정에 희망을 전달하는 라이프온어워즈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