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2010 우수블로그 검색스페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우수블로그 혜택 중 하나인 검색스페셜이 Daum검색에 적용되었습니다.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신 분들은 [블로그 이름] 또는 [닉네임+블로그] 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검색스페셜 결과 구성 ]


-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로 표시되면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표시
- 우수블로그 엠블렘과 블로그 제목, 닉네임, 주소, 최근 작성글(2개)가 표시

[ 검색 방법 ]

- 검색 스페셜이 나오는 화면은 블로그 이름을 검색하거나, 닉네임 + 블로그로 검색할 경우에 나타납니다.

* 현재 블로그이름과 닉네임이 정확히 일치한 경우만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한글표기가 가능한 영어,한자어를 한글단어로, 특수기호가 포함된 경우 특수기호를 제외한 한글단어로로 검색할 수 있도록 추가 등록될 예정입니다. (다음주 중 완료 예정)




※ 우수블로그 상품 진행 안내

많은 분들이 정보를 입력하시고 언제쯤 선물을 받으실 수 있을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상품 제작 및 배송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주까지 입력해주신 소중한 정보는 잘 취합하였고, 기간 내에 입력을 못하신 분들이 있으셔서 정보 취합이 되지 않은 분들께는 금주에 따로 메일을 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이후 진행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월 2주 : 추가 정보 요청 및 취합 (완료)
1월 3주~4주 : 가비아 쿠폰 메일 발송(완료)/상품 제작 및 검수(진행중)
1월 마지막주 ~2월 초 : 상품 포장 및 발송


* 위의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선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2011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