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3/24) 모바일 스킨 업데이트 내역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모바일 스킨 기능을 오픈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2주동안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오늘 아침 적용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모두 적용하지 못하였지만, 앞으로도 계속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웹에서도 글쓰기가 가능하도록 열심히 노력중이오니, 빠르면 4월안에 제공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글쓰기 기능이 안되어, 지금까지 꾹꾹 참아주신 안드로이드 사용 블로거분들께 반드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스킨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모바일 스킨 이벤트 : http://www.tistory.com/event/mobileWebSkin



업데이트 내역

개별 블로그 검색
하단의 검색창에서 검색시, 개별 블로그 검색이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내 블로그 또는 방문하신 블로그에서만 검색되도록 수정하였으니, 찾고 싶은 글을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 이미지 터치시, 첫화면으로 이동
타이틀 영역에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텍스트를 보여주지 않게 설정한 블로그에서 타이틀 영역 터치시 첫화면으로 설정한 메뉴로 이동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용 CSS수정
안드로이드 기반의 단말에서 접속시, Line이 깔끔하게 보이지 않았던 영역들을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더 깔끔하게 나오도록 계속 개선하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신규 모바일 스킨 5종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 즐거운 모바일 블로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지금 "모바일웹 글쓰기 기능 프로토타입"을 만나러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