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소셜 댓글 LiveRe 플러그인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소셜 댓글 서비스인 LiveRe를 아시나요?
LiveRe에 댓글을 작성하면 연동해 놓은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로 동시에 발행되는 소셜 댓글 서비스입니다.
그 동안 일부 티스토리 사용자들 중 LiveRe를 수동으로 스킨에 추가하여 사용하셨습니다.
이제 플러그인으로 쉽게 LiveRe를 설치하세요!

▶ LiveRe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TISTORY LiveRe 플러그인





1. TISTORY 댓글과 자동 연동됩니다.
LiveRe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티스토리 댓글을 쓰든 LiveRe에 댓글을 쓰든 서로 연동이 됩니다.
즉, LiveRe에 댓글을 작성하면 동일한 댓글이 티스토리 댓글에도 달리게 됩니다.
LiveRe 플러그인을 해지 하셔도 그동안 작성된 글이 티스토리에 그대로 있으니 안심이겠죠?

* 티스토리 댓글에서 수정한 글은 LiveRe 댓글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티스토리와 LiveRe 간의 통신이 원활치 않으면 일부 연동이 되지 않는 댓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LiveRe 댓글을 티스토리 기본 댓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Re 플러그인 옵션에는 "TISTORY 댓글" 보임/감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감춤"으로 설정할 경우 LiveRe 댓글만 보여지고 티스토리 기본 댓글은 숨겨지게 됩니다.



3. LiveRe를 사용하면 이렇게 좋습니다.
LiveRe에 연결하고 싶은 SNS와 연결을 해 놓은 후 댓글을 달면, 댓글이 티스토리에도 보여지고
SNS로도 바로 보내지게 됩니다.
이제 블로그에만 갖혀 있던 내 댓글들을 SNS 친구들에게도 보여주세요.


LiveRe 플러그인 유의사항

1. LiveRe 플러그인은 LiveRe 서비스를 운영하는 "CIZION"에서 개발하였습니다.
2. LiveRe 플러그인에 대한 개선사항이나 의견/오류제보 등은 LiveRe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LiveRe 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3. 티스토리 댓글과 LiveRe 댓글 연동 중 댓글 내용을 수정할 경우 LiveRe 댓글에는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4. 기존 수동으로 스킨에 LiveRe 코드를 삽입하여 사용하셨던 분들은 스킨에서 해당 코드를 
   제거해 주셔야 LiveRe 플러그인 사용이 원활합니다.


* 이번 플러그인 오픈으로 LiveRe에서 티스토리 사용자를 대상으로 알찬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