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가이드/가입하기

오프라인 초대장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TISTORY는 온라인 초대장외에 외부 오프라인 이벤트 또는 커피차 이벤트를 통해서 오프라인 초대장을 드리고 있습니다. TISTORY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방법 오프라인 초대장을 통해서 TISTORY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1. 오프라인 초대장으로 TISTORY 가입하기
오프라인 초대장을 펼치시면 안쪽에 영어와 숫자로 이루어진 난수 번호가 있습니다. 이번호와 초대장을 받은 이메일 주소를 http://www.tistory.com/start 페이지에서 입력하시면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초대장이 발송 됩니다.

 2. 이메일로 발송된 초대장을 확인하세요.
지정된 메일 주소로 발송된 초대장을 확인하고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TISTORY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초대장을 받았는데 메일이 안 와요!
정상적으로 초대장을 발급 받았는데, 메일함에 초대장이 없다고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세요. 메일함의 설정에 따라 TISTORY 초대장이 스팸메일함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대장이 없다면 스팸메일함과 메일 설정을 살펴보세요. 그래도 초대장이 없다면, ☞초대장 다시 받기 기능을 통해서 초대장을 다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발송된지 15일이 지난 초대장은 자동으로 삭제 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초대장을 받고 싶어요!
오프라인 초대장은 위에서 말씀 드렸뜻이, 외부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쉽지만 티스토리 내에서는 오프라인 초대장을 받으실 수 없으니 온라인 초대장을 이용하여 티스토리를 만나보세요.

☞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