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티스토리 매뉴얼 블로그

[AnyBGM] 음원 구매 방법

티스토리에서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AnyBGM 서비스에서 음원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음원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AnyBGM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음원구매 관련 문의 : http://www.anybgm.com/helpdesk/help.jsp


이 매뉴얼에서는 AnyBGM 사이트에서 음원 구매를 하는 방법 중 한가지를 소개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


1. 음원 구매를 위해 AnyBGM 사이트(http://www.anybgm.com)로 이동합니다. 메인화면의 상단 메뉴 가운데 '장르별 음악찾기'를 선택합니다.
장르별 음악찾기 메뉴


2. 장르별 음악찾기 메뉴를 클릭한 후 하단에 나오는 추천음악 리스트 중에서 원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하세요. 원하는 음악이나 아티스트가 없는 경우는 상단메뉴 아래 있는 BGM 검색을 통해서 음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01

3. 아티스트를 선택하면 아래에 선택한 아티스트의 앨범정보가 보여집니다. 앨범 정보에서 구매를 원하는 곡을 구입버튼을 클릭합니다.
아티스트 앨범 정보

아티스트 앨범 정보


4. 구입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곡에 대한 구입하기 화면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구입하기 화면에서는 선택한 곡에 대해서 미리듣기가 제공됩니다. 구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곡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화면

구입하기 화면

5. 구매한 곡은 나의 BGM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구매한 곡을 티스토리에서 배경음악이나 포스트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의 BGM 화면

나의 BGM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