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새로워진 TISTORY 홈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주에 살짝 소개해드린 티스토리 홈이 드디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젠 티스토리 홈에서 확인해보세요.



1.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 공감으로 보낸 글을 주제별에서 만나보세요.

24일 새로 오픈한 공감, 글은 보냈는데 기존 주제별 새글에서는 보이지 않아 아쉬우셨나요? 티스토리 홈이 개편되면서 공감으로 보낸 글도 보여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이 쓴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즐겨보세요.


#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다양한 글을 소개드립니다.

어떤 글을 읽어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주제별 > 추천에 있는 글들을 살펴보세요. Daum 첫화면에 소개된 티스토리 블로그 글과 운영자가 블로거 여러분께 소개하는 다양한 글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되고 있는 티스토리 글을 홈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거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이슈가 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나요? 티스토리 홈에 블로거들의 관심사와 일상 이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 화제의 블로거 : 티스토리에는 어떤 블로그가 있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사회 또는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거나 티스토리에서 정말 특이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을 찾아 소개해드립니다. (화제의 블로거 코너가 운영되지 않을 시에는 밀어주기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2. 티스토리 블로거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와 스킨 메뉴를 준비 중입니다


커뮤니티와 스킨 메뉴는 올 하반기 중 오픈될 예정입니다! 어떤 것들이 준비되고 있는지 살짝 소개해드릴께요.


#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 T-타임이 열립니다.

우리 동네에는 어떤 티스토리 블로거가 있는지, 티스토리 블로거가 여는 강의는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시나요? 블로거가 만들어나가는 T-타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기존 포럼이 새롭게 개편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공간, 포럼이 커뮤니티 > 포럼으로 개편됨에 따라 당분간 사용이 중단됩니다. 포럼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점 그리고 블로거들과 함께 토론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블로거가 만든 스킨을 소개하는 공간이 오픈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가 만든 스킨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거야?!'라고 생각하신 분들 많으시죠? 뛰어난 블로거가 만든 뛰어난 스킨들을 모으고 모아 스킨 메뉴에 소개해드립니다. 스킨 제작자 여러분! 내가 만든 멋진 스킨들 잘 간직하세요. 곧 여러분을 위한 공지가 올라갑니다~




3. 티스토리 홈에 이런 기능들이 추가되었어요.


# 로그인 위치 변경

로그인 영역이 상단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로그인 영역에서 내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필명 :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내 블로그 : 개설한 블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블로그를 개설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보세요.

- 메일 : 티스토리 메일 주소를 설정하신 분만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 보조 이메일 추가

아이디 변경 안내 메일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일을 받을 수 없어 발을 동동 구르셨던 분들이 계시나요? 회원정보 > 기본정보에서 보조 이메일을 추가해보세요. 로그인 아이디로 중요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없을 때 보조 이메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안질문 초기화

로그인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은데.. 보안질문이 뭔지 기억이 안 나신다고요? 보안질문 옆에 초기화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안질문을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FAQ

댓글/트랙백 베스트는 이제 볼 수 없나요?

관리센터에서 댓글/트랙백 베스트 모듈을 추가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럼은 앞으로 사용할 수 없는 건가요?

포럼이 커뮤니티 > 포럼으로 개편됩니다. 다만, 다음 개편 때 반영될 예정인지라 당분간만 사용이 중단됩니다. 올여름 새롭게 단장될 예정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보조 이메일 주소는 어떤 기능인가요?

로그인 아이디로 중요 메일(보안질문 초기화,비밀번호 찾기 등)을 받지 못할 경우 보조 이메일 주소가 설정되어 있으면 설정한 주소로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보안 질문은 초기화할 수 없나요?

아이디 찾기 > 보안질문 선택창 옆에 초기화 문구를 클릭하면, 로그인 아이디로 초기화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블로그를 새로 개설했는데요, 스킨은 어디서 설정하나요?

내 블로그 관리센터 꾸미기에서 스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 정보는 어디서 수정해야하나요?

상단에 있는 내 필명을 클릭하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추가로 개설하고 싶습니다.

내 블로그를 클릭해 내 블로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 개설이 가능합니다.


외부기능관리는 어떤 기능인가요?

티스토리에서 타서비스와 연동된 기능(Daum뮤직, 라이브리 댓글 등)이 어떤게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원치 않는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에 내 글이 보여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좋은 글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코너인 만큼 가급적 스팸, 펌 글이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필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펌글 또는 스팸의 우려가 있는 글이거나 글목록을 도배하는 경우에는 주제별에서 소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되지 않는데도 글이 보여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초대장 받기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글을 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글쓰기 기본설정에서 '발행' 선택 후, 주제에서 이벤트 > 티스토리 초대장을 클릭하시면 초대장 받기 페이지에 내 글이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