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초대장 배포

6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6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나눠드린 초대장은 로그인 후 블로그 관리자의 [네트워크 > 초대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초대장이 배포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분들에게 소중한 초대장을 나눠주시고 새로운 인연을 이어주는 끈이 되길 바랍니다 :) 아울러, 초대장 배포 시 아래의 "신규회원 초대 시 유의사항"을 필독하셔서 스팸없는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드는 데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초대장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지급됩니다.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 공개하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티스토리앱 설치 후 초대장을 받으시거나,

② 초대장 받기 페이지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받으러 가기



초대장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 사항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
     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백 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97 )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관리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O)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 초대 신청 페이지의 초대장 보유자 목록 영역에 블로그가 노출됩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97 )
초대를 하신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링크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이번에 배포해 드린 초대장으로 많은 분에게 티스토리를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