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트래픽과 광고 수익을 더~ '5%' 더 받을 수 있는 데이블 플러그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에 담아내는 여러분의 열정이 좀 더 보상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수익형 플러그인 데이블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데이블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개인화된 추천 콘텐츠와 광고로 방문자가 블로그에 머무는 시간을 늘리고 광고 수익까지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데이블에서 5% 수익 더 받기 

데이블 코드를 신청할 때 '다른 티스토리 글 추천' 옵션을 사용하시면 내 티스토리에 다른 사용자의 티스토리의 글이 추천되며 5%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데이블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데이블 관리 화면에서 해당 옵션을 활성화하고 더 많은 수익을 보상받으세요. 



데이블 플러그인 적용하기 

1. 데이블에 신청 후 승인을 받으면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안내 메일을 통해 승인된 데이블 코드 및 이용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3. 플러그인 목록에서 데이블을 찾아 원하는 위치에 맞는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데이블에서 받은 코드는 본문 하단, 본문 상단, 사이드바에 추가할 수 있으며 사이드바의 경우 코드 입력 후 사이드바 메뉴에서 직접 배치하셔야 합니다. 



데이블 관련 FAQ

데이블 FAQ 더보기



앞으로도 저희 티스토리는 여러분의 열정이 다양한 가치로 돌아오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
  • 데이블 에드센스 절반도 안되네요

    삭제 고려중입니다 ㅋㅋ

    • 안녕하세요, 잘생긴팝콘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기대에 알맞은 결과를 제공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blog@dable.io로 연락주시면, 가장 최적화된 영역에 성과가 좋은 위젯 UI를 제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헐...방문자수 높은 사람만 승인 하는군요? 그정도 페이지뷰인 블로그면 애드센스 수입도 괜찮을텐데...ㅎㅎㅎ 애드센스가 훨씬~~~낫네요. 정산도 10만원이 넘어야 지급하고...조건은 까다로우면서 지급 정책은 애드센스보다 심하고...매리트가 전혀 없어요.

    • 그냥 에드센스 메이으로하고 베너 1개정도하려구요. 이거때문에 에드센스 안나와요 ㅋㅋ

    • 안녕하세요, ⓓΑΝⓓy~♡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데이블의 콘텐츠 추천 및 네이티브 광고 위젯 내 광고도 포함이 되어 있다보니, 전체적으로 블로그에 노출되는 광고가 늘어 클릭이 양분될 여지가 있습니다.

      다만 데이블은 애드센스가 제공하지 않는 방문자별 관심사에 알맞은 콘텐츠를 추천하여 인당 페이지뷰를 상승시킵니다.

      이를 통해 동일 영역에 노출되는 데이블의 광고뿐만 아니라 애드센스의 광고가 클릭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기대 효과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 외에도 운영자님께 더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헐... ㅋㅋ 방문자수가 3000이요?? 이건 못달겠군요 ㅠㅠ 저도 평균 방문자가 300~500인데도 저건 불가할거같아요 ㅠㅠ

    • 안녕하세요, 연주르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데이블은 유저의 웹상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연주르님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께 관심있을 만한 글을 추천합니다. 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자 부득이하게 트래픽 기준을 두고 있습니다.

      데이블은 단순히 기준을 두는 것이 아니라, 블로거 분들을 고객으로 많이 모실 수 있도록 트래픽과 관련한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여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루 3000??? ㄷㄷㄷ ㅠㅠ

  • ㅎㅎ 하루 PV 1500은 명함도 못내미는 군요. 구글애드센스로 현재 월4만원 정도 받고 있습니다만... 그 이상 수익을 내지는 못할 듯 한데.

  • 에드센스 수익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1일 방문 4천명정도 나오는데 하루 1천원도 안되네요.. 에드센스는 최소 4$ 나옵니다.

  • 1주일해도 7~8천원 모아지네요. 애드센스 가 최고

    • 안녕하세요, 잘생긴팝콘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수익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으며, blog@dable.io로 연락주시면 가장 최적화된 영역에 성과가 좋은 위젯 UI를 제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야겠네요!

    • 안녕하세요, 애니언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데이블은 블로그 수익화뿐만 아니라 수익화의 기반이 되는 트래픽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블 이용을 원하실 경우 신청 양식(http://dable.io/ko/contact_media/ )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검토하여 절차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여러분들 말이 맞다면 애드센스가 훨씬 났네요. 역시 리뷰를 봐야 한다니깐...

    • 안녕하세요, 베이비 드라이버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데이블은 주로 포스팅 하단, 포스팅 우측, 포스팅 상단 등에 위치하여 애드센스와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 드라이버님의 블로그에 방문하는 유저에게 알맞은 콘텐츠를 추천해 인당 페이지뷰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어, 데이블 광고뿐만 아니라 애드센스 광고가 클릭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리뷰를 봐야하네요~ ㅎㅎㅎ

  • 애드센스가 좋을걸요...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거중에 일 3000pv가 과연 상위 몇%나 있을지..

  • 우와 이런것도 있었군요!!

  • 방문자 엄청 많지 않는 한 이런건 그냥 쓰레기서비스임
    실질적으로 도움도 안되는 서비스

    • 안녕하세요, IOT머신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승인 기준으로 인해 다소 불편한 마음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데이블은 광고와 함께 블로그의 포스팅과 방문 유저의 행동 패턴을 수집 및 분석하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자님께서 향후에 데이블을 이용하시게 될 경우 서비스 품질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부득이하게 승인 시 정량적인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데이블이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서빙하고 만족하실 수 있는
      광고 수익을 제공해드리기 위한 기준이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달정도 해보니 애드센스의 1/10 정도 되네요..ㅠ 생각보단 수익이 많지 않아요. 애드센스 수익 배분은 68% 데이블은 최고 55%입니다. 아직 고민중입니다. 애드센스의 수익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애스센스의 수익을 감소시키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리카수니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데이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데이블의 서비스를 관심 깊게 이용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용 경험을 토대로 피드백을 주실 사항이 있다면 blog@dable.io로 편히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그냥 포스팅은 취미로 ..ㅋ

  • 애드핏도 사용해봤는데 좋은 툴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 방문자분들이 많이 늘어나면 시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월 페이지뷰인줄 알았는데 일 페이지뷰 3000이었구나.. 일 페이지뷰 1000나오면 좋아하는 나인데ㅠㅠ

  • 에드센스, 이런 것도 있었나요.
    구산동데님 말처럼 포스팅은 취미로 하는거라서...관심은 별로 없네요. 이 일을 돈과 연결시키려하면 포스팅을 못할듯....합니다.

    • 안녕하세요, 레인Lein님.
      데이블 블로그 고객센터입니다.

      데이블은 광고 수익뿐만 아니라 레인님이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블로그 콘텐츠가 알맞은 유저에게 추천되어 지속적으로 소비될 수 있도록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광고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 위 기술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긍정적으로 검토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