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주간 구독 리포트] 운영자가 추천하는 '가족 여행' 블로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지난주, 첫 번째로 [영화] 리뷰 블로그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인기/추천 블로그로 뽑히신 분들이 뿌듯해하시는 댓글을 보니 운영자도 괜스레 미소가 지어집니다. :)

 

아래에 달아주신 댓글은 꼼꼼히 살펴보고 

공감 가는 주제를 선택해 매주 리포트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가는 블로그를 구독하시고 소통해보세요! 

 

 

#1. 이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가족 여행"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가족과 함께 떠나고 싶은 계절이 왔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어디든 행복하겠죠. 그래서 이번 주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작성해 주신 블로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추천 블로그를 구독해 주시고, 함께 여행하세요!

 

그린데이 온 더 로드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담은 블로그입니다. 여행에 목말라 있지만 어린 자녀와 함께여서 선뜻 떠나지 못하거나 혹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아이와 함께하는 국내 여행 ~ 해외여행, 그리고 한 달 살기 여행기를 담은 이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가족의 여행 에피소드 및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린데이 온더로드

뜻밖의 멋진 풍경. 알수 없는 만남과 헤어짐. 다양한 사람들의 천차만별 삶의 방식. 순간 순간 살아있음을 느끼게 되는, 그린데이 온더로드

greendayslog.tistory.com

 

흐르는 강물처럼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일상의 삶에서 잠시 벗어나 고즈넉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 절, 전통 문화마을, 숨겨진 명소가 가득하네요. 푸르른 나무들 사이를 부모님, 부부, 아이와 함께 걸어보세요.

 

흐르는 강물처럼

여행, 책, 야구, 음악, 기타 잡동사니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

kangks72.tistory.com

 

감성 제주

국내 인기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바로 '제주'입니다. 블로그 이름처럼 감성적인 제주의 숨겨진 비경,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제주의 속살을 온전하게 느끼며 색다른 제주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감성 제주

제주의 숨겨진 비경, 맛집, 아름다운 이야기, 현장 등을 많은분께 알리고 있습니다.

jejuin.tistory.com

 

유리안나의 소소한 이야기

1년 내내 인기 여행지인 '부산'. 낡고 오래됐지만 묘한 분위기를 지닌 골목 시장부터, 화려한 야경을 보여주는 장소까지! 부산은 갈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곳입니다. 부부/연인과 함께하는 부산 여행, 그리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까지 소-소하게 담아냈습니다.

 

유리안나의 소소한 이야기

유리안나

simjuliana.tistory.com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자전거 세계일주 2922일의 여정을 마친 블로거가 있습니다. 20대 젊음 하나로 호기심과 나 자신의 삶을 둘러싼 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첫 길을 나섰다고 하는데요. 세계일주뿐 만 아니라 '전국 일주' 여정을 담아 주셨습니다. 형제/자매 혹은 가족 같은 친구와 함께하는 자전거 일주 어떨까요. 도전해보시겠습니까? 달려달려!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자전거 세계일주를 마쳤습니다! 모든 문의 사항은 cramadake@gmail.com 으로 주세요!

cramadake.tistory.com

 

 

#2. 주간 구독 TOP 15

 

지난 1주 동안 가장 많은 구독을 받은 블로그입니다.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모든 블로그가 한 번씩 주간 구독 TOP 15에 오를 그 날을 티스토리가 응원합니다!

 

요리GO

진블리버블'ㅡ'

코딩팩토리 

사막의 싱크홀 

안이상한 안일상  

 

[찌쏘]'s 주식차트분석

감귤소녀의 제주생활 & 의학상식

Son's Gallery 

사진은 권력이다 

GR Factory 

 

Love Letter 

창구's Blog 

주관의 쓸모

BANGTAN BLOG

지금이 좋다

 

 

#3. 블로그를 추천하세요.

 

아래 댓글로 '나만의 추천 블로그'를 소개해보세요. 내 블로그 추천도 좋고 구독한 블로그 추천도 좋습니다.

구독과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