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블로그 메뉴바 업데이트 안내

티스토리 메뉴바가 일괄적으로 적용됐던 하나의 메뉴바에서 스킨 배경에 잘 어울릴 수 있는 형태로 4가지의 색상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관리자 화면 > 환경설정 > 화면설정의 블로그 메뉴바 설정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메뉴바는 티스토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보다 빠르게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멀티 블로그와 참여중인 팀블로그로 이동하기 쉽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티스토리에 로그인한 경우에만 블로그 상단에 위치하게 되며 티스토리에 로그인 하지않은 블로그 방문자에게는 메뉴바는 보이지 않습니다. 아울러 티스토리 홈페이지의 정보 수정에서 메뉴바의 사용여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메뉴바는 우측 상단 부분 버튼을 통해 접고 펼 수 있으며, 티스토리 홈 링크를 통해서 티스토리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는 현재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의 관리자 화면으로의 접속이나 글 쓰기를 도와주며, 가입되어 있는 팀블로그로의 이동 및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랜덤블로그와 로그아웃 기능도 함께 지원합니다. 티스토리 메뉴바와 함께 보다 편한 티스토리 블로깅이 됐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울러 편집기 HTML 모드에서 줄바꿈 태그 자동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엔터키로 줄바꿈시 자동으로 "<br />" 태그가 추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