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BGM에 대한 고정관념이 바뀝니다.

바로 오늘! BGM(배경음악)의 개념이 티스토리에서 새롭게 정의됩니다.

티스토리에서 (주)실미디어의 AnyBGM(http://www.anybgm.com/) 서비스와 제휴하여 티스토리에서 BGM(배경음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여러 블로그 서비스 등에서 제공되었던 BGM 서비스와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신다구요? 아닙니다. 티스토리에서만 가능한 BGM 서비스의 차별화를 소개해드립니다~

1. BGM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선 반드시 ActiveX를 설치해야 한다??
Must have ActiveX?

ActiveX를 설치해야만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했던 기존의 BGM 서비스.. 윈도우 기반의 IE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들은 눈만 껌벅이던 반쪽짜리 서비스였습니다. 티스토리는 플래시 기반의 플레이어를 도입함으로 특정 브라우저나 OS 환경에 귀속되지 않는 새로운 BG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ActiveX를 설치해야만 BGM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에 티스토리가 당당히 도전하겠습니다.
누구도 생각하지 않은 시도.. 티스토리가 시작합니다. 왜? 태터니까요!!

2. 블로그 서비스를 바꾸면 더이상 음원은 내것이 아니다??
It's not mine?

기존의 사용하던 서비스에서 다른 서비스로 옮기게 되면 그 서비스에서 구매했던 음원은 고스란히 서비스에 남겨지게 됩니다. AnyBGM 서비스는 음원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음원에 대한 권리를 제공합니다. 이제 티스토리에서 구매한 음원을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데이터 백업과 복원을 통해 사용자의 컨텐츠를 사용자가 가질 수 있도록 했던 티스토리. 이제 그 권리의 폭을 음원까지 넓혀가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의 사용은 아래의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AnyBGM Flow


티스토리 회원만 누릴 수 있는 BGM 서비스의 자유로움!
티스토리를 선택한 회원 여러분만이 누릴 수 있는 당당한 권리!
이제 그 권리의 바이러스에 중독될 시간입니다!



티스토리 BGM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가이드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AnyBGM 서비스 고객센터 : http://www.anybgm.com/helpdesk/help.jsp


update 05.03
  * 트랙백이나 댓글 등을 통해 요청하시는 개선 및 문의사항들은 현재 검토 및 보완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배경음악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먼저 확인해주세요~]
  * 배경음악이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플러그인 활성화 이후 관리자화면 > 환경설정 > 배경음악 메뉴로 들어가셔서 블로그 배경음악 항목을 사용으로 선택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티스토리에서 정상적으로 처리를 하신 이후에도 배경음악이 처리가 안되신다면 AnyBGM 서비스의 '블로그 등록관리' 메뉴에서 배경음악을 사용할 블로그주소를 등록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말]

[수정 업데이트]
  * 카운터 관련 문제는 현재 수정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셨던 회원님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