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티스토리 28차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태터데스크와 AnyBGM 서비스 관련 업데이트 및 내부 처리속도 개선을 중점적으로 처리했습니다.

1. IS BASE 스킨에서 태터데스크가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스킨을 수정했습니다.
아직 태터데스크가 베타테스트 중이라 대부분의 티스토리 회원분들은 아직 사용하지 못하시지만 베타테스트가 끝난 후 빠른 시일내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베타 테스트 중 IS BASE 스킨에서 태터 데스크의 적용 처리가 원할하지 못했던 부분을 수정 업데이트 했습니다. 베타 테스터 중 해당 스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스킨 선택 메뉴에서 다시 스킨을 선택하신 후 티스토리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2. AnyBGM 서비스 관련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설정으로 들어가는 팝업 크기가 특정 브라우저에서 스크롤 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어 수정되었습니다.
아울러 AnyBGM 서비스를 사용하는 블로그에서 BlogAPI와 댓글알리미가 정상적으로 기능동작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 반영하였습니다.

3. 블로그 데이터 삭제 시 캐시정보 처리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블로그 데이터를 삭제한 후 스킨에서 데이터를 캐시처리하는 부분의 내부 로직을 개선하였습니다.

4. 미아찾기 플러그인 일부 수정
미아찾기 플러그인의 본문 표시 기능 중 제목 표시 부분이 특정 브라우저에서 살짝 어긋나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반영된 서비스 부분의 개선을 중점적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고 회원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이 줄어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