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티스토리 서비스 안내

MY REAL IDENTITY,
 
TISTORY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블로그 없나요?" "내가 더 돋보였으면 좋겠어요!" "내가 상상하던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 블로그툴인 태터툴즈를 기반으로 구축된 '초대' 기반의 가입형 블로그 서비스입니다. 기존 블로그 서비스 보다 더욱 자유롭게! 더욱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블로그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멋지고 개성있는 블로그, 티스토리로 시작해 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이런 점이 좋습니다!


설치의 어려움은 잊어버리세요
!
설치? 호스팅? 티스토리는 나만의 블로그를 만드시기 위해 설치형 블로그를 사용하고 싶어도 배경지식이 없어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또한 설치형 블로그 운영에서의 트래픽 부담도 덜 수 있어 설치형 블로그의 부담에서 해방시켜드립니다. 설치형 블로그의 태터툴즈를 기반으로한 티스토리로 나만의 멋진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한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만나보세요!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다양한 멀티미디어들을 블로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들을 용량 제한없는 티스토리에서 더욱 멋지고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유로운 스킨 편집을 경험해보세요!

클릭 한번으로 스킨 선택부터 간단한 스킨 편집 기능인 스킨위자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자유로운 스킨 편집을 위하여 HTML/CSS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가 원하는 바로 그 디자인으로 멋진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블로그주소도 디자인해보세요!

나는 티스토리닷컴이야. 나는 철수닷컴이야. 나만을 표현 할 수 있는 개성있는 도메인을 내 블로그의 주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블로그의 디자인 말고도 내 블로그 주소도 이젠 디자인해보세요!


데이터 백업을 지원합니다

내가 쓴 내글의 데이터는 나의 것! 본인 블로그의 데이터를 자신의 PC에 저장하기는 물론 데이터 교정, 데이터 백업, 데이터 삭제등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함께 쓰면 더욱 즐겁습니다 (초대와 팀블로그)

티스토리는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초대장 나눔을 통하여 더욱 깨끗한 블로그 환경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혼자하는 블로그 이외에도 하나의 블로그를 여럿이 운영할 수 있는 팀 블로그를 통해 블로깅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블로그를  꾸며 보세요. 블로그를 하는 재미가 두배, 세배로 늘어 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블로거들을 위한, 블로거들에 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들려주는 재미있고 다양한 이야기들이 살아있는 티스토리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보다 즐거운, 보다 특별한 블로그 공간을 찾고 계셨다면 티스토리와 함께 어떠세요?